아이언맨만 조립되니? 붙였다 접었다 합체까지, IT 주변기기가 ‘테크’에 집중한다

2013-05-10 14:39

영화 ‘아이언맨3’에서 공개된, 한층 더 진화한 아이언맨 수트의 인기가 거세다. 부위별로 조립되고 자동 탈장착 되는 아이언맨 수트 기능은 영화를 떠나 일상 속 IT 기기에서도 살펴볼 수 있다. 작년 말, 모니터와 키보드를 탈부착하며 상황에 따라 태블릿PC 및 노트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기가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IT 중심 기기뿐 아니라, 주변 기기에서도 기능에 집중한 ‘테크 제품’이 출시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플립온! 스탠드 온! ‘테크’를 놓치지 않는 스마트폰 케이스_월넛 ‘플립자켓’

스마트폰 케이스를 단순 기기 보호나 스타일만을 위한 것으로 여긴다면 오산이다. IT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월넛은 기기 뒷면을 보호하는 에어 자켓에 플립 커버 기능(Flip On) 혹은 스탠드 기능(Stand On)을 부착해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갤럭시S4 전용 ‘자켓 시리즈’를 선보였다.

그 중 ‘플립 자켓’은 전면 커버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플립온 기능의 테크 케이스다. 전면 커버 탈착시, 갤럭시S4 기기 뒷면만을 감싸는 에어 자켓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및 기능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카드 스탠딩용 포켓을 내장해, 평소 소지하는 카드를 홈에 부착하면 최적의 각도로 동영상, 음악, DMB, 사진 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라임, 화이트 등이며, 출시 예정 가격은 3만4900원이다.

 

나사 없이 접었다 폈다, 휴대용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_아이매직 ‘BT1296’

기존 블루투스 키보드의 휴대하기 부담스러운 크기나 작은 키캡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꼈다면, 접이식 키보드를 살펴보자. 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매직‘BT1286’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와 연동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로, 제품 크기를 반으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접이식 형태 제품이다.

일반 사이즈 키캡을 사용했음에도, 제품을 접었을 때 가로 159, 세로 96, 두께 7.7m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제공한다. 특허 받은 나사 제작기법을 적용해, 주요 회로 기판부를 제외하고는 나사를 사용하지 않아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키캡 어디를 눌러도 균등하게 타이핑 되는 팬터그래프 방식을 채용, 타이핑이 부드럽고 경쾌하며 오타율을 크게 줄였다.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 시리즈 및 갤럭시 탭 등 다양한 IT 기기와 연동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3종류다.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르나 4만원 대다.

 

이어폰 4개까진 거뜬히 합체_스컹크주스 ‘이어버즈’

연인 및 친구와 이어폰을 한 쪽씩 나눠 끼고 음악을 감상해본 사람이라면, 이어폰 좌우의 음원이 달라 제대로 된 감상이 힘들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커플 헤드폰과 이어폰으로 알려진 스컹크주스‘이어버즈’는 2쌍의 이어폰의 접합부를 자석으로 만들어 결합이 가능한 이어폰이다. 음질을 떨어뜨리지 않고도 IT기기에 4개의 헤드폰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마그네틱 시스템을 활용해, 최대 4명까지 장시간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1개 제품 당 2개의 이어폰 세트가 들어, 기존 이어폰의 줄 꼬임 및 한 쪽 이어폰 고장으로 인해 이어폰 전체를 버려야 했던 문제를 해결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며, 가격은 6만 9천원이다.

 

- 제누스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