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미오디오 ‘가족 사진 콘테스트’

2013-05-15 09:39

올림푸스한국 자회사 비첸비앤아이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에서 5월 가정의 달 기념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창한 날씨에 가족과 함께 한 봄꽃놀이, 교외 나들이 등 가족과의 즐거웠던 추억을 가족과 함께 되돌아보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콘테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미오디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는 5주차까지 매주 10명씩 총 50명을 추첨하여 포토북 이용권, 포토머그컵 이용권, 사진인화 상품권 등 미오디오의 다양한 인화/팬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콘테스트에 뽑힌 고객 50명 중 다시 8명을 선정, 가족여행지원금(1명, 30만 원), 백화점상품권(2명, 5만 원권), 영화예매권 2매(5명)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오디오는 가족사진 콘테스트 외 미오디오 테마북, 인화앨범 할인행사도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의 책으로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미오디오북 테마북, 인화앨범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이나 아이들과 함께한 나들이 사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가족사진 콘테스트와 테마북, 인화앨범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오디오 홈페이지(www.mio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첸비앤아이 관계자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테스트에 많은 고객의 호응이 있길 바란다”며 “’추억을 만지다.’라는 미오디오 슬로건 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는 느낌을 제공하며 항상 고객의 소중한 추억과 함께 숨 쉬는 미오디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오디오는 2002년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오픈한 고품격 인터넷 사진관으로써 사진 관련 인터넷 쇼핑과 수준 높은 인화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국내 온라인 포토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다. 미오디오는 인화출력에서부터 포장까지 자동화 인화시스템을 개발 및 도입했으며, 섬세한 색감 표현과 프리미엄 인화지로 유명한 코닥의 “코닥정품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스마트폰 사진부터 일반사진, 프리미엄 사진인화까지 인화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고, 포토북/사진인화 서비스 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포토북, 포토앨범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사진 관련 다양한 문화 강좌 및 고객 이벤트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