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스, 갤럭시노트2 전용 케이스 ‘패치워크 다이어리’ 출시

2013-07-09 09:34

 IT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갤럭시노트2 전용 케이스인‘패치워크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패치워크 다이어리’는 다양한 색상의 소재와 스티치 포인트가 특징인 갤럭시 노트2 전용 케이스다. 지그재그 모양 스티치와 가죽의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활용, 독창적이며 자유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전면 케이스 제작 모든 과정이 가죽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제품마다 패턴과 느낌이 조금씩 다른 수공예 고유의 특징을 느낄 수 있다.

 

소재에 따라 데님 원단의 ‘딥블루’ 컬러 케이스와 이태리 합성 피혁 원단의 ‘베이지’ 컬러 케이스로 나뉘며, 데님 원단 제품은 내구력이 뛰어나고 질겨 실용성이 높다. 이태리 합성 피혁 원단 제품은 워싱 느낌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표면처리와 안정된 그립감 및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두 케이스 모두 커버 안쪽에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을 덧대, 생활스크래치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케이스 내부에는 충격 흡수가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투명 하드프레임이 부착돼, 갤럭시 노트2의 5.5인치 본체를 안정감 있게 고정하며 기기와의 일체감이 높고 탈장착이 쉽다.

 

커버 앞면의 스피커 홀을 통해 케이스가 닫힌 상태에서도 빠르고 편리한 통화가 가능하다. 내부 포켓에 자주 활용하는 카드와 현금,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수납 후에도 최소한의 부피만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제누스 마케팅 팀장은 “패치워크 다이어리는 실용성을 중시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누스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고객 개성을 반영하기 위해, 다채로운 소재와 흔히 접할 수 없는 디자인의 제품을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제누스 공식 스토어(www.zenuscas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누스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