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카페베네와 함께 블루투스 스피커 페스티벌 실시

2013-08-02 09:29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페스티벌은 휴대가 간편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해 음악도 언제 어디서나 커피처럼 테이크아웃 가능하다는 컨셉에서 착안, 소니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이번 페스티벌은 8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카페베네에서 음료를 구매한 고객들뿐만 아니라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인쇄된 카페베네 컵홀더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 하고 그 인증샷을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상품권(1명)과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10명), 카페베네 카페라떼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소니스토어에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캠핑용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SRS-BTV5, 핸드백 형태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아웃도어용 SRS-BTM8,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디자인으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재현하는 SRS-BTX300, 세련된 디자인으로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전달하는 SRS-BTX500이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또는 SRS-BTM8 구매 고객에게는 ‘콜맨 캠핑용 매트’를 증정하며, 풍성한 사운드는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난 SRS-BTX300 또는 SRS-BTX500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콜맨 스크린 쉐이드’가 제공된다(단, 소니스토어 직영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함).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페스티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 소니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