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플렉스 갤러리, 김수린 작가 사진전 <Beloved> 개최

2013-10-21 09:48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10월 24일(목)부터 11월 1일(금)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김수린 작가의 사진전 'Beloved'를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김수린 작가 특유의 당찬 시선으로 젊은 청춘들의 열망을 표현한 작품을 전시한다. 전시를 통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작가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 강한 모델과의 교감을 통해 완성한 작품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현실과 환상 사이에서 성장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작가의 대표작 ‘Save a Virgin’ 시리즈 중 한 작품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린 작가는 10대 때부터 한국과 뉴욕에서 가능성 있는 사진작가로 주목 받아 왔다. 여기에 자신의 이야기를 그린 책 <청춘을 찍는 뉴요커>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10대와 20대 청춘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2010년 첫번째 개인전 'Save a Virgin展' 을 시작으로 뉴욕, 체코, 러시아 등 세계 여러 갤러리에서 작품을 전시했으며, ‘타임지’의 사진작가로도 활동했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승구 부장은 ''이번 전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주목 받아온 김수린 작가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젊은 사진작가를 발굴하여 더욱 다채로운 작품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캐논플렉스는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3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도자료 -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