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양손잡이용 무선 마우스 M560 출시

2013-11-21 12:27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장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한 입체적 디자인의 풀 사이즈 무선 마우스 M560(Logitech Wireless Mouse M560)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무선 마우스 M560은 스크롤 뒤에 위치한 윈도우 8 메뉴 버튼을 이용해 한 번의 클릭으로 앱 스위치(Apps Switch), 참 바Charms Bar)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마우스 좌측 하단에 위치한 두 개의 추가 엄지손가락 버튼을 사용하면 기존 윈도우의 바탕 화면과 앱, 그리고 새로운 윈도우 8 인터페이스로의 빠른 전환이 가능해 편리하다. 이 두 개의 엄지손가락 버튼은 로지텍의 셋포인트(SetPoint)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수행하고자 하는 제스쳐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 마우스는 로지텍 고유의 초고속 스크롤 휠을 탑재해 속도와 정밀성, 균형감이 탁월한 것이 강점. 자유회전(free-spinning) 모드를 사용하면 긴 문서, 웹 페이지 및 뉴스 검색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고, 클릭 투 클릭 모드(click-to-click)에서는 스프레드 시트를 비롯한 포토 앨범, 재생목록을 정확히 확인할 수도 있다.

이 마우스와 함께 제공되는 로지텍 유니파잉(Unifying) 수신기는 노트북 USB포트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무선 수신기로, 매번 꽂았다 뺐다 할 필요 없이 '리브-인(Leave-in)' 상태로 이동이 가능해 분실이나 파손의 염려가 없다. 특히 호환 가능한 마우스, 키보드, 숫자패드 등 주변기기를 최대 6개까지 하나의 수신기로 연결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스크롤, 검색, 클릭을 하며 컴퓨터로 장시간 작업하는 사용자들은 보다 나은 성능을 가진 마우스가 필수”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M560은 이러한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해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앱과 툴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상의 그립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