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 Z3 태블릿 컴팩트 및 스마트웨어 2종 국내 출시

2014-09-22 10:45




소니코리아가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엑스페리아 신제품 3종과 웨어러블 제품 2종을 국내 출시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페리아 신제품은 ▲3가지 컬러의 5.2인치(13.2cm)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Xperia™ Z3) ▲4가지 컬러의 4.6인치(11.7cm)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 컴팩트(Xperia™ Z3 Compact) ▲2가지 컬러의 8인치(20.3cm) 태블릿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Xperia™ Z3 Tablet Compact)로 구성돼, 소비자의 다변화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고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제품 모두 보다 강력해진 업계 최고 수준의 IP68 방진∙방수 기능을 통해 단순 ‘침수’를 방지하는 기능적인 성능을 뛰어넘어, 기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장소에서의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PS4™ Remote Play)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하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노이즈 캔슬링 기능뿐만 아니라, 일반 음원을 고해상도 품질로 ‘업스케일(upscales)’하는 DSEE HX 기능을 적용해 모바일로 구현 가능한 프리미엄 사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엑스페리아 Z3와 Z3 컴팩트는 최고 감도(ISO) 12800과 스테디샷을 지원하는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 더 넓어진 25mm 광각 G렌즈, 더욱 다양해진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소니 플래그십 모바일 라인업의 ‘옴니밸런스 디자인’도 이어간다. 엑스페리아 Z3는 슈퍼 슬림 라운드 알루미늄 프레임과 디스플레이의 완벽한 일체감 및 향상된 그립감을 보여주며, 엑스페리아 Z3 컴팩트는 라운드 리퀴드 리플렉션(liquid reflection) 프레임에 강화 유리 패널을 적용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웨어러블 제품 스마트밴드 톡(SmartBand Talk)과 스마트워치3(SmartWatch3)는 더욱 강력해진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소니만의 독보적인 사용자 경험(UX)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웨어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밴드 톡은 직관적이면서도 시인성이 뛰어난 1.4인치(3.6cm)의 올웨이즈온(always-on) e잉크(e-Ink)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전력소모를 줄였으며, 새롭게 추가된 ‘통화 기능’과 라이프로그 애플리케이션과의 강화된 연동을 통해 활동 기록 및 알림 확인이 한층 편리해졌다.

스마트워치3는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웨어를 탑재한 스마트워치로 선보인다. 다양한 확장성과 함께 스마트폰과의 연동 없이 독립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4GB 메모리가 내장돼 플레이리스트를 동기화하고 블루투스 헤드셋과 연결해 들을 수 있다. 스마트밴드 톡과 스마트워치3도 IP68의 방진∙방수를 지원한다.
엑스페리아 Z3, Z3 컴팩트와 Z3 태블릿 컴팩트 LTE모델은 KT/SKT향 LTE 및 3G를 지원한다.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