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포토그래퍼를 위한 케이스, SNAP! Pro

2015-09-22 18:55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6S/6S 플러스는 시리즈 최초로 1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4K 동영상과 라이브 포토 촬영 기능을 도입해 어느 때보다 카메라 성능 향상에 힘을 실었다.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크게 향상되면서 이제 오직 스마트폰만으로 작품 사진을 찍는 포토그래퍼가 등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화 소식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다. 일반 사용자들 역시 스마트폰 카메라의 높은 성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최근 추세. 아이폰 6S/6S 플러스를 기다리는 아이폰 포토그래퍼를 위해 카메라 사용을 최적화한 케이스가 소개한다. 최고의 스냅샷을 위한 아이폰 케이스를 표방한 SANP! Pro이다.




우수한 파지감을 제공하는 외부소재는 물론 전통적인 카메라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실현한 가로 모드와 물리 버튼, 부착형 추가 그립 등 SNAP! Pro는 아이폰을 콤팩트 카메라와 동일한 파지로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러한 조작성을 실현하기 위해 블루투스 무선 연결이나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가 추가로 소모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아이폰 카메라의 화각을 변화시키고 특별한 효과를 줄 수 있는 6종의 컨버터 렌즈가 함께 발표되었다. 초광각/광각/망원/접사/어안/CPL 6종으로 발매되는 렌즈는 아이폰 카메라의 표현력을 크게 넓혀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 개발팀의 발표이다.


 





 

사진 촬영을 위해 아이폰을 쥘 때 보다 안정적인 파지감을 제공하도록 부착이 가능한 그립을 함께 발표했다. 그립의 크기와 재질 등을 다양화해 용도와 사용자 신체 조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개발팀은 SNAP! Pro를 위한 나무 재질의 고급스러운 그립을 소개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카메라 촬영 전용 그립에는 삼각대 홀이 채용돼 타임랩스 촬영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출중한 카메라 성능 덕분에 디지털 카메라와 완전히 이별한 사용자에게 SNAP! Pro는 매우 매력적인 케이스가 될 것이다. 더불어 새로운 아이폰 6S/6S 플러스의 카메라 성능 향상에 맞춰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SNAP! Pro의 편의성과 추가 렌즈 발매가 스마트폰 사진을 더욱 즐겁게 해 줄 아이템으로 사랑받게 되지 않을까?




SNAP! Pro는 2015년 11월 중 발매될 예정이며 기본 케이스와 스트랩, 그립으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이 49달러, 6종의 추가 렌즈가 포함된 All in One 패키지가 229달러로 책정됐다.

접기 덧글 1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