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신형 스마트폰 안정기 Osmo Mobile 2

2018-01-10 11:20 | 조회수 : 6,827

DJI는 스마트 폰용 핸디 안정기의 신모델 Osmo Mobile 2를 선보였다. Osmo Mobile 2는 부드러운 동영상과 파노라마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 폰용 카메라 안정기로서 3축 짐벌 기술로 3방향 손떨림을 보정하고 진동이 손에 전해지는 불안정한 상태에서도 안정감 있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한다. 촬영 중에는 DJI의 부드러운 트랙 기술이 카메라에 전해지는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보정하는 방식이다.




고강도 변형 나일론으로 만들어져 종일 사용하기 좋은 접이식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모바일 클램프를 가로 (가로)와 세로 (세로)의 2 방향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어 촬영하고자 하는 영상에 맞추어 화면 포맷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4 "범용 스크류 마운트는 즐겨 사용하는 사진 액세서리와의 호환성을 보장. ISO 설정 및 셔터 속도 등의 설정에도 대응하며 새롭게 탑재한 줌 슬라이더로 손잡이 부분에서 스마트 폰의 카메라를 조작 dolly zoom이 가능하다.


배터리도 대폭 강화되었다. 구동 시간은 Osmo Mobile의 3 배 이상인 최대 15 시간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새로운 USB 포트로 촬영 중에도 스마트 폰을 충전 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기타 전자 기기를 충전하는 파워 뱅크 역할도 겸한다.


모바일 앱 DJI GO에도 대응하여 보다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다. 이동중인 피사체를 자동 추적하는 ActiveTrack과 카메라 위치를 최대 5 개 설정할 수 있는 모션 타임랩스, 모션이있는 카메라로 극적인 저속 동영상을 만드는 Hyperlapse, Facebook 및 YouTube와 같은 인기있는 소셜 플랫폼에 실시간 스트리밍 라이브 동영상 중계 등을 즐길 수 있다.





DJI는 Osmo Mobile 2의 가장 큰 장점을 저렴한 가격으로 내세우고 있다. 기존 모델의 299달러 보다 훨씬 저렴한 129 달러로 책정. 일본에서는 16,800 엔. 1월 23일부터 Apple Store 등에서 예약을 시작하며 2월 초부터 DJI 공인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