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A,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담는 사진가를 위한 RA54 Red Enhancer 특수 필터 출시

2018-02-13 19:40 | 조회수 : 1,773


 

HOYA필터 한국 공식수입원인 ㈜코리아포토프로덕츠 (대표 하종수, www.koreaphotoproducts.com)는 붉은색이나 갈색 피사체의 색상, 채도 및 대비를 향상시키고 다른 색상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특수 필터 HOYA RA54 Red Enhancer 필터를 출시했다.

천체사진이나 야경사진에 특화된 HOYA RA54 Red Enhancer 필터는 스펙트럼의 황색-오랜지색 부분을 약 575nm ~ 600nm까지 필터링하여,  황색, 오렌지색 등을 사용한 나트륨 램프가 많이 사용된 도시 및 교외의 가로등, 산업용 조명등의 빛을 걸러 내어 도심에서 별, 밤하늘 등 야경사진 촬영시의 이점을 제공한다.

HOYA RA54 Red Enhancer 필터는 빨간색, 갈색 및 노란색의 색상, 채도, 대비를 향상시켜준다. 따라서 풍경사진. 특히, 가을 단풍을 표현하는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일출과 일몰 사진에도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 HOYA Red Enhancer Filter 특징 ]

∙ 적색, 갈색 피사체의 색상, 채도 및 대비를 향상

∙ 광 오염의 영향을 크게 감소

∙ 나트륨램프의 황색을 중화시킴

∙ 단풍사진, 천체사진에 뛰어난 묘사력 향상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는 KPP샵( http://smartstore.naver.com/slr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가격은 49mm 부터 82mm 까지 필터 크기에 따라 34,200원 ~ 128,300 원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 필터를 활용한 촬영샘플 사진





 

접기 덧글 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