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사진 및 영상 전문가 ‘캐논 마스터즈’의 영상 ‘The Perfection’ 공개

2021-04-08 09:44 | 조회수 : 756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사진 및 영상 분야의 전문가 ‘캐논 마스터즈’의 영상 시리즈 ‘The Perfection’을 캐논TV에서 공개하고, 금일부터 캐논갤러리에서 ‘마스터즈 사진전’을 개최한다.

‘캐논 마스터즈’는 캐논 유저이자 오피니언 리더로서 캐논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 및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내 사진 및 영상 분야 최고의 전문가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 시리즈의 제목은 ‘The Perfection’으로, 캐논의 ‘기술’과 캐논 마스터즈의 ‘예술’이 만나 ‘완벽 그 이상’을 만든다는 명제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The Perfection’은 현업에서 치열하게 고민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프로의 모습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적인 도구로서의 카메라를 진중한 연출과 모던한 분위기의 색감으로 표현했다. 해당 영상에는 강영호, 홍장현 사진작가와 최영환, 엄혜정 촬영 감독의 총 4명의 사진 및 영상 전문가가 등장한다.


 

캐논 마스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강영호 사진작가는 영화 포스터부터 광고, 다큐멘터리 사진, 순수 사진까지 다방면에서 작업을 하는 사진가이다. ‘The Perfection’ 영상에서는 EOS R5로 신념과 혼을 담아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홍장현 사진작가는 패션 사진작가로, 보그, 엘르 등 다수의 패션 매거진에서 전문 포토그래퍼로 활동했다. 영상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의 흐름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에 적응하는 홍장현 작가의 시선을 담아내고자 했다.


최영환 감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 촬영감독으로, ‘도둑들’, ‘베를린’, 베테랑’, ‘국제시장’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여 왔다. 최영환 감독 편에서는 EOS R5로 고해상도 시네마 영상을 기록하는 거장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화 ‘해빙’,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을 촬영한 엄혜정 감독은 최근 캐논의 시네마 EOS 카메라로 촬영한 ‘모래내판타지’ 영상 제작에도 참여한 바 있다. 엄혜정 감독 편은 EOS C70으로 세심한 디테일까지 담아내는 장면을 보여준다.

캐논갤러리에서는 강영호, 홍장현 사진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마스터즈 사진전’을 개최한다. 캐논 마스터즈 2인이 캐논 카메라로 담아낸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 특유의 시선이 묻어나는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마스터즈 사진전’은 금일부터 5월 23일(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The Perfection은 티저 및 개인 영상의 총 5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youtube.com/user/canonplex) 또한, 마스터즈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canong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캐논 마스터즈(Canon Masters)’는 국내 사진, 영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를 선정해 그들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캐논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캐논 마스터즈는 앞으로도 캐논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고,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관람안내] 캐논 마스터즈 강영호 사진작가와 홍장현 사진작가의 ‘마스터즈 사진전’
전시기간: 2021.4.8(목) - 2021.5.23(일)
전시장소: 캐논갤러리 (강남구 봉은사로 217 캐논플렉스 B1층)
www.canon-ci.co.kr/canongal...
관람시간: 11:00-20:00
관람료 : 무료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