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Z fc 국내 발매 프로모션

2021-07-22 09:45 | 조회수 : 2,637

- 이하 보도자료 -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는 28일 새로운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정식 발매하고, 사은품 증정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에서 영감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이 특징인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휴대성 높은 크기와 무게는 물론 미러리스 입문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조작성과 촬영 성능을 갖췄다.



상단에 위치한 3개 다이얼을 통해 셔터 속도, 노출 보정, ISO 감도를 각각 손쉽게 변경 가능하며 눈 인식 AF(자동 초점)와 동물 인식 AF 기능을 탑재해 사람, 개, 고양이 등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할 때 눈의 초점을 쉽고 정확하게 맞출 수 있고 스위블 액정 모니터 채택으로 로우, 하이, 셀프 등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행사는 Z fc 바디 단품 또는 렌즈 키트를 대상으로 한다. 사은품의 경우 여섯 가지 색상 가운데 하나로 외관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1회 교환이나 정품 배터리(EN-EL25)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발매일인 7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은 10월 7일까지, 이벤트 신청은 10월 14일까지 마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Z fc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교환 또는 촬영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전용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니,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품 발매일 및 이벤트 시작일: 2021년 7월 28일(수) 

| 제품 가격(니콘 공식 온라인몰 기준가):
-    Z fc 바디 단품: 118만원
-    Z fc 16-50mm 렌즈 키트: 138만원
-    Z fc 28mm 렌즈 키트: 148만원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