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타, 경량 짐벌 서포트 시스템 'Tilta Lightweight Gimbal Support System' 발표

2022-08-15 10:37

틸타(Tilta)는 DJI Ronin RS2, RSC2, RS3 및 RS3 Pro 스태빌라이저와 소형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라이트 시네 카메라 등으로 장기간 촬영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 촬영자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는 경량 짐벌 지원 시스템 'Tilta Lightweight Gimbal Support System' 을 선보였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지지 기능이 있는 경량 조끼와 스태빌라이저용 듀얼 핸들 브래킷, 전체 구조를 연결하는 스페셜 허리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듀얼 핸들 브래킷만 사용할 수도 있지만 두 구성을 함께 사용시 최고의 효율성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허리 스트랩에는 DJI RS2, RSC2, RS3 또는 RS3 Pro 짐벌을 설치할 수 있는 높이 조절 어댑터가 장착되어 있다. 짐벌을 장착후 듀얼 핸들 브래킷을 짐벌에 부착하며 어깨 끈과 지지 끈을 사용하여 핸들을 조끼에 결착시키는 시스템.





이 옵션을 사용하면 한 번에 여러 접점을 만들어 작업자가 장치와 카메라를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촬영자의 재량에 따라 촬영중 손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핸즈프리의 장점도 있다.



스태빌라이저에 장착되는 듀얼 핸들 자체는 다양한 위치로 회전하여 편안함을 높일 수 있다.



핸들을 짐벌에 연결하는 브래킷에는 추가 액세서리 장착을 위한 1/4″-20 및 콜드 슈등이 포함된다. Tilta Lightweight Gimbal Support System의 발매 가격은 209달러.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