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ee 전용 교육용 콘텐츠 서비스 사이트 “에이트리 스토어"오픈

2009-08-11 09:32

에이트리 (http://www.atree.com) 가 에이트리의 전자사전 및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전용의 사전 및 학습 콘텐츠 사이트 “에이트리 스토어 (http://www.atreestore.com)” 를 8월 10일 오픈했다. 에이트리 스토어는 전자사전과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 서비스와 휴대용 기기를 결합한 컨버전스 서비스이다.


에이트리 스토어의 전자사전 콘텐츠는 영영사전 중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콜린스 영영사전, 영영한 사전을 중심으로 하여 40여종의 다양한 사전 및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자사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사전 콘텐츠들을 사용자가 필요할 경우 취사선택하여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새로운 전자사전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SD 뷰어를 통한 TOEIC 및 다양한 문제풀이 콘텐츠와 TOEIC, TOEFL, TEPS, 일본어, 중국어, 중고등교육, 자격증 등 약 250여종의 다양한 동영상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전 및 학습 콘텐츠는 물론 특목고, 중고등 내신 준비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및 제휴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단 사전 및 학습 콘텐츠는 현재 에이트리의 최신제품인 UD-L20, UD-S20만 구매하여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동영상 콘텐츠는 J2와 UJ10을 제외한 에이트리 전 제품이 이용 가능하며, 기타 CSD 뷰어 및 다양한 서비스 관련 기능들은 기존 제품군에도 향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에이트리의 이래환 대표이사는 “그동안 전자사전 업계에는 과다한 콘텐츠 탑재에 따른 가격 상승 요인이 존재해 왔다. 이에 에이트리는 콘텐츠 전용 사이트인 에이트리 스토어를 통해, 사용자별로 필요한 콘텐츠를 구매하도록 함으로서 제품의 단가를 낮추고, 합리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하며, 전자사전의 활용을 단순 전자사전에서 전자학습기로 진화 발전 시키는 학습 형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장기적으로는 지속적인 콘텐츠 보강을 통해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며 여러 동영상 강의 사이트에 회원 가입하여 이용하는 불편함도 경감시키는 One stop 교육 포탈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에이트리 스토어 (http://www.atreestore.com)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에이트리 스토어 방문자 및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전자사전, MP4P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1577-7551로 문의하거나 에이트리 스토어(http://www.atreestore.com)에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