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베이비 페어 참가

2009-08-20 13:15

- 핸디캠 ‘사랑한다는 말 대신’ 슬로건 바탕으로 23일까지 진행
- 신제품 HDR-CX500 제품 전시 및 실용적인 액세서리 패키지 등 알찬 구매기회 제공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2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16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에 참가해 소니 핸디캠 전시 부스 방문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핸디캠 제품인 HDR-CX500을 선보이고 관람객들로 하여금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마련하는 한편 사진인쇄, 동영상 촬영 등 소니 핸디캠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제품체험 기회와 함께 실용적인 액세서리로 구성된 알찬 패키지와 함께 전시회에서 핸디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킨베리 로션세트와 핸디캠 정품가방, 핸디캠 나들이가방 등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하는 알뜰구매 찬스도 마련한다.


이와 더불어 ‘사랑한다는 말 대신~’이라는 테마로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4가지 이벤트도 개최한다. 디카 아닌 핸디캠으로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인쇄해주는 ‘찍어주세요’ 이벤트를 비롯해, 웃는 얼굴을 자동으로 찍어주는 스마일 셔터 기능을 활용한 ‘웃어주세요’, 사랑의 편지를 작성하는 ‘적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참가한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따듯한 사랑을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관련 행사는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나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접기 덧글 2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