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출력하는 액자, 콤비(Combi) 출시

2010-01-18 09:42 | 조회수 : 3,893

소니코리아, 신개념 디지털액자 콤비(Combi) 출시
- 높은 화질과 뛰어난 조작편의성, 원버튼 출력 기능 더한 멀티 디지털액자
- 크리에이티브 편집 기능으로 용도에 따라 달력, 증명사진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 편집 가능
- 디카 사진의 활용도 높이는 컨버전스 제품으로 젊은 주부층 타겟 공략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자사의 디지털액자 브랜드 ‘S-Frame’에서 사진 출력 기능을 지원하는 디지털액자 콤비(Combi, 모델명 DPP-F700)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니 디지털액자 콤비는 높은 화질과 뛰어난 조작편의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소니 디지털액자의 독자적인 기술과 디지털액자에 저장된 사진을 손쉽게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한 멀티 디지털액자 모델이다. 800X480 픽셀의 WVGA LCD 패널을 탑재했으며, 500:1의 명암비로 고화질의 디지털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1GB의 내장 메모리는 사진의 저장 및 재생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카메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저장 매체(Memory Stick™, Memory Stick Duo™, SD Card, SDHC Card, CF Card, xD-Picture Card)와 호환이 가능해 최상의 확장성을 보여준다.


디지털액자 DPP-F700 모델에 처음 탑재된 사진 인쇄 기능은 염료승화방식을 활용해, 사진현상소에서 출력한 것과 같은 품질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며, 일반 잉크젯 프린터와 차원이 다른 풍부한 색감을 재현한다. 원버튼으로 사진을 즉석에서 인쇄하는 기능 뿐 만 아니라 사진을 다양하게 편집해 활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편집’ 기능을 추가해 달력이나 증명사진 등의 다양한 레이아웃에 맞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도록 했다. 31가지 템플릿을 내장하고 있어 사진의 활용 용도에 따라 쉽게 편집해 출력 가능하다.


사용자는 디지털 카메라의 메모리를 삽입하는 것만으로도 디지털액자로 사진을 감상하는 동시에 높은 화질의 사진까지 출력해 소장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329,000원.


소니코리아 디지털액자 담당 지영인 프로덕트 매니저는 “S-Frame 콤비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쉽게 재생하고, 출력해 소장할 수 있어 디지털과 아날로그 사진의 요구를 동시에 해결하는 멀티 디지털액자”라며 “특히 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아이의 모습을 간직하고 싶은 젊은 부모 세대나 함께 나누는 행복한 순간을 남기고 싶은 신혼 부부 등 누구에게든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접기 덧글 3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