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이어폰형 방수 MP3P ‘워크맨 W250 시리즈’ 출시

2010-04-27 10:14

- 소니코리아, 이어폰 일체형 방수 MP3 플레이어 ‘워크맨 W250 시리즈’ 출시
- 무선의 자유로움에 더한 생활방수, 세련된 컬러 디자인으로 운동 레저용으로 제격
- 뛰어난 음질의 EX 이어폰 탑재, 간편한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 최대 11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 충실
 
무선의 편리함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스포츠 레저용 MP3 플레이어가 출시됐다.


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생활방수 기능의 이어폰일체형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W25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맨 W250 시리즈는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결합해 ‘음악을 입는다(Wearable)’는 개념을 구현한 초경량 일체형 제품으로 생활방수 기능과 세련된 컬러 디자인을 더해 산책, 조깅, 헬스 등 스포츠레저 활동 중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워크맨 W250 시리즈는 운동 중에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의 13.5mm EX 이어폰을 탑재했으며,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과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하는 ‘퀵 차지’ 기능, 최대 11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운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에 생활방수 기능까지
워크맨 W250 시리즈는 43g의 초경량 사이즈로 귀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유연한 연결선을 통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그린, 핑크, 화이트, 블랙 4종의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을 제공해 운동 중에도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특히 워크맨 W250 시리즈는 생활방수 기능을 통해 운동 중 흘리는 땀은 물론이고 가볍게 내리는 빗속, 샤워 중에도 음악듣기가 가능한 제품으로, 운동 후 MP3 플레이어 본체에 묻은 땀과 먼지 또한 물로 씻어낼 수 있다.


운동 중에도 원하는 곡의 편리한 검색과 재생
워크맨 W250 시리즈는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 기능이 적용되어 별도의 제어 디스플레이 화면 없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으며, 4초간 듣기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 본체 부분에 장착된 ‘조그 다이얼’은 간편한 조작으로 이동 중 재핀 기능 및 기본적인 음악 재생 동작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워크맨 W250 시리즈는 또한 MP3 플레이어에 저장한 파일 폴더 별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폴더 스킵(Folder Skip) 기능을 제공하며, 또 플레이리스트(Playlist)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운동 스타일에 따라 좋아하는 음악들을 미리 설정해 들을 수도 있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편리한 전원 온오프
워크맨 W250 시리즈는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운동 중에도 끊기지 않는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1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는 등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양쪽 이어폰의 마그네틱 부분을 붙이고 떼는 방식으로 제품의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전원을 끈 상태에서는 워크맨 W250 시리즈가 하트모양으로 모아져 깜찍한 디자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휴대 또한 간편하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이상운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되는 워크맨 W250 시리즈는 조깅, 헬스 등 운동 중에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거추장스러운 선 없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생활방수 기능까지 더한 워크맨 W250 시리즈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워크맨 W250 시리즈의 가격은 NWZ-W252(2GB) 9 만 9천원이다. 워크맨 W250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기 덧글 26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