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 방수 가능한 포켓 HD캠코더 ‘플레이스포츠’ 출시

2010-05-01 22:39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코닥(대표 루이스 레벡, www.kodak.co.kr)은 향상된 방수기능과 풀HD의 고화질로 생생한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아웃도어형 포켓 HD캠코더 ‘플레이스포츠(PLAYSPORT)’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코닥의 플레이스포츠는 수심 3미터까지 가능한 방수기능과 수중 촬영시 색감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에이치투오(H2O) 기능을 탑재해 래프팅이나 스쿠버다이빙 같은 여름철 레포츠를 즐기며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풀HD(1080p) 화질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흔들림을 잡아주는 손떨림 보정기능(EIS)은 역동적인 장면을 생생하게 기록하기에 좋다. HDMI단자로 HDTV와 쉽게 연결할 수 있고, SD/SDHC카드를 저장매체로 사용하며, 최대 10시간까지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충격을 잘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돼 내구성이 우수하고, 스마트폰과 비슷한 작은 크기에 128g의 초경량 제품으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5.1cm(2인치)의 LCD에는 빛 반사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강한 햇빛에서도 선명하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진촬영은 A4크기의 사진을 인화하기에 충분한 500만 화소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아크소프트(ArcSoft)사의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제품에 내장하고 있어 USB케이블로 컴퓨터와 연결하면 어디서나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으며, 편집 후 바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등의 사이트에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메일로 발송할 수 있다.

한국코닥의 노용도 이사는, “플레이스포츠는 작년 하반기 포켓캠코더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코닥 Zi8의 후속모델로 방수기능뿐만 아니라 충격을 잘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돼 여름철 바닷가나 계곡 등에서의 추억을 생생하게 기록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닥에서는 5월3일부터 17일까지 보름간 플레이스포츠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기간 중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추가배터리와 고급 가죽 케이스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한 명을 추첨하여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2매)을 제공하며,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200명에게는 용평 피크아일랜드 무료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코닥 홈페이지(www.ko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닥 플레이스포츠는 블랙, 블루, 퍼플 3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옥션,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접기 덧글 2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