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황정음과 함께하는 3D 남아공 응원단 모집

2010-05-31 12:06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황정음과 함께 對 아르헨티나전을 생생한 3D입체 영상으로 관람하는 응원 행사 실시
-메인 MC에 인기 개그맨 박성호, 특별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
-16강, 4강 진출 시 인스탁스 필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추가 경품 혜택


토털 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인스탁스와 함께! 황정음과 함께! 2010 남아공 응원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아공 본선 2차전인 6월17일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전 경기의 응원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구매고객 106쌍(총 212명)을 초청, 현재 후지필름 모델로 활동중인 인기 여배우 황정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본 응원전은 생생한 경기관람을 위해 롯데시네마(건대입구 점)에서 대형 3D 스크린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6월 1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및 대형 쇼핑몰(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롯데닷컴, CJ Mall, H Mall, AK Mall, 롯데아이몰, GS SHOP, 신세계몰, KT Mall)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응모 된다. 특히, 행사 당일 전체 진행을 인기 개그맨 박성호가 맡을 예정이며, ‘황정음 사인 카메라’를 증정하는 경품행사와 황정음과 함께 셀카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응원단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돋울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팀 성적에 따라 초대박 경품을 증정하는 “인스탁스 경품 이벤트” 도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필름 160장(7명) , 롯데월드 티켓2매(25명), 롯데시네마 티켓 2매(55명)를 증정하며, 4강 진출 시는300만원 상당의 JTB여행 상품권(대한민국상:1명) 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7월9일 오후 6시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스탁스 특정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기 덧글 1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