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Desktop Audio 신제품 발표

2011-01-19 17:48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2011년 1월 19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야마하 전시장에서 2011년 통합형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2011년 라인업 제품은 ‘원음에 가까운 - AUDIO System’를 향하고 있으며, 새로이 모습을 드러낸 제품은 Desktop Audio Speaker TSX-140, TSX-W80과 Portable Player Dock PDX-W61, DTX-31이 있다.

DESKTOP AUDIO 2011의 방향은 '아이팟과 잘 어울리면서도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으며, 알람 시계, CD 플레이어,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면서도, 어느 공간에 두어도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친숙한 존재로 작용할 수 있는. 또한 가족 모두가 손 쉽게 다룰 수 있는 쉬운 조작법'을 지니고 있다.

TSX-140은 컴팩트하고 우아함이 넘치는 하나의 장치에 포괄적인 범위의 오디오 설비를 구현하였다. 심플함과 정교함이 어우러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통합형 CD 및 라디오를 통해 뛰어난 음향을 실현한다. 또한, iPod/iPhone 디지털 도킹을 통한 무손실 재생이 가능하며, USB 및 보조 입력, 15W + 15W 디지털 앰프 및 스피커를 갖추고 있다.
직관적으로 파라미터를 선택할 수 있는 터치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담고 있으며, 단일 레벨 디스플레이 기능 또한 갖춘다. 외부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iTunes 동기화 설비도 가능하다. 흙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을 바디 컬러로 채택하여 자연스럽고 환경 친화적인 ‘세라믹’의 컨셉을 풍기며, 다양한 환경에 어울리는 현대적인 스타일링을 이루었다.

TSX-W80은 2010년 발매된 TSX-80의 후속 제품으로 무손실 무선 기술인 AirWired를 탑재한 새로운 제품이다. 인체 공학적이고 직관적인 Touch Smart 컨트롤을 갖추었으며,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알람 옵션, SR-Bass 우퍼를 갖추었다.

PDX-W61은 YAMAHA의 AirWired 무선 기술로 iPod 및 iPhone의 음원을 무손실 무선 오디오 전송이 가능하다. AUX In(스테레오 미니 잭)과 Auto Blend기능을 갖추었으며, 고성능 전대역 스피커,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를 지녔다. 전원 켜기/끄기와 음량을 iPhone/iPod과 동기화할 수 있으며, 실시간 전송으로 음향과 영상이 일치한다. 패브릭 패널로 된 산뜻하고 매력적인 외형을 지녔으며, Dark Red, Black, Light Gray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PDX-31은 iPod와 iPhone을 즐기기 위한 쉽고 편리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며, 멋진 스타일과 뛰어난 사운드, 간편한 작동법을 제공한다. AUX In(미니 스테레오 잭) 및 Auto Blend와 노이즈 및 왜곡이 매우 낮은 15W x 2 디지털 앰프를 제공하며, 8cm(3-1/4”) 전대역 콘 스피커 및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를 통한 높은 베이스 응답을 달성한다. 패브랙 패널로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발매 색상은 Dark Red, Black, Light Gray가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AV(http://www.yamaha-music.co.kr/av/)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접기 덧글 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