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CyberShot DSC-T30

2006-07-07 19:44 | 조회수 : 57,999 | 추천 : 0

템플릿
▶ 소니 T시리즈의 완전체를 꿈꾸며...
 

소니 T 시리즈는 2003년 11월에 발매된 T1 때 부터 독특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컴팩트 디카의 대표 주자이다. 이 T시리즈가 좀 더 완전체에 까까워진 모습으로 다시 시장에 모습을 드러낸 것이 DSC-T30이다. 컴팩트 디카에서 완전체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없지만, 많은 디카 애호가 들이라면 공통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을이 있을 것이다. 화각, 고감도, 손떨림 방지 기능, 선명하고 보기 좋은 LCD, 편리한 인터페이스, 장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 멋진 디자인, 빠른 처리능력과 탁월한 화질 등의 모든 부분에서 최고점을 받을 수 있는 디카를 바라고 있다. DSC-T30은 아직은 모든 부분에 대해서 만족스럽지는 못하지만 보다 한발자국 더 완전체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T시리즈 뿐만아니라 슬림형 디카의 완전판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성능을 지니고 있다.

리뷰진행 : 최성민 monostyle@hotmail.com

 

 
▶ DSC-T30 vs DSC-T9
 

 

전작인 T9과 스펙상 비교해 보면 화소수, 감도, LCD, 배터리 부분에서 큰 변화가 있었다. 화소수는 600만에서 720만으로 증가하였으며, 감도도 ISO1000까지 지원하도록 개선되었으며, LCD의 경우 T시리즈 최초로 3인치를 채택해 슬림형 컴팩트 디카에서도 3인치의 대화면을 구현하였다. 또한 배터리 성능은 보다 고용량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부품을 고집약적으로 만들어, 약 2배에 가까운 놀라운 성능 개선을 보여주고 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T9에 비해서 몸집이 약간 커졌는데 특히 두께 부분이 2.3cm로 두꺼워 지면서 슬림한 느낌을 주기에는 약간 부족해 졌다는 점이다.

[많이 본 뉴스]
원본 리뷰 보기
접기 덧글 4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