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카메라를 위한 최고의 슈트

2015-01-26 21:39 | 조회수 : 1,322 | 추천 : 0

2014년 최고의 하이엔드 카메라 라고 하면 파나소닉의 LX100을 거론하지 않을 수 없다. 24-75mm 라이카 렌즈에 F1.8-F2.8, 그리고 1인치 센서보다 훨씬 큰 포서즈 센서를 탑재하면서 4K 동영상을 지원하는 명실공 최고의 렌즈 고정식 카메라다. 카메라 관련 고급 액세서리를 지향하는 게리즈(Gariz)에서 선보인 속사 케이스 XS-CHLX100 은 야외에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LX100에 코디 효과를 주면서 사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파나소닉 LX100을 위한 전용 액세서리다.

[2014년 인기 TOP 하이엔드 카메라 파나소닉 LX100]




[파나소닉 LX100을 위한 GARIZ의 전용 속사 케이스]




컬러는 남성적인 느낌의 블랙과 브라운으로 선보인다. 그립부와 하단, 그리고 밑면을 보호하면서 스타일도 한층 완성시켜주는 고급스러운 액세서리. 아마도 LX100을 손에 쥐고 있는 분이라면 전용 속사 케이스의 유혹에 시달리지 않을 수 없다. 전체적으로 카메라도 보호해주면서 코디와 그립감 효과도 선사하는 팔망 미인.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촉감도 좋다.

[블랙 컬러]

[브라운 컬러]


케이스를 카메라에 장착한 채로 배터리를 교환할 수 있도록 배터리 커버 위치에 구멍이 뚤려 있다. 또한 GUN-SHOT FUNCTION에 대응하여 별매의 GARIZ 건 샷 후크 'XS-SH1'을 함께 사용하면 총을 쏘듯이 휴대 상태에서 빠르게 슈팅을 즐길 수 있다. 이 상태에서는 카메라를 거꾸로 향하게 휴대용 스트랩을 밑면의 고리에 장착하게 되며 유사시에 카메라를 빠르게 촬영 상태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형태다.




[별매의건 샷 후크 'XS-SH1' 를 구입하면 보다 스타일리쉬하게 사진을 즐길 수 있다.]


GARIZ 는 그동안 컴팩트한 미러리스 카메라 및 하이엔드 카메라를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디자인 해왔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중고가를 유지하면서 디자인과 마감의 완성도를 높여 국내에 이미 많은 유저층을 확보했으며 활동적인 기능성과 스타일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한국 브랜드다. 몸에 착 달라 붙는 LX100의 슈트를 찾는다면 GARIZ 속사 케이스를 고려해보자. 다가오는 활동적인 봄철에 LX100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듯. 가격은 9만 8천 원.



 

[많이 본 뉴스]
원본 리뷰 보기
접기 덧글 0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맨위로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