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발로찍은사진 응큐님 말씀대로 TXQ120은 구색맞추기용이라고 보기에는 디자인이나 음재현면에서 좀 무리가 있습니다. ( 좋은 뜻으로 말하는 겁니다.. )
지금 40만원 중반대 홈씨어터를 듣고있는데. 이것과도 전혀 다른 레벨의 음을 내어줍니다. 홈씨어터에서 보기 힘들게 고음부도 상당히 깔끔하구요.
TXQ120에서 무엇보다 삼성전자의 3D음장인 DNSe가 제대로 기능을 발휘합니다. 물론 50인치 PDP에서 나오는 SRS및 기타 3D음장하고도 전혀 레벨이 다르구요, DVD를 플레이 할때, DNSe를 설정하면 아주 제대로입니다. 위의 리뷰에서 표현했듯이. CINEMA음장의 경우에는 실제 극장의 느낌을 제대로 표현을 해 주고요. 그런데 판매금액이 판매금액인지라.. 40인치 이상의 대형 TV구입할때 같이 구입한다면 아주 제대로겠네요.
009jayki 더욱 비싼것에 이미 귀가 익숙하지 않는이상 이 정도만 해도 아주 좋게 들릴것입니다.. 물론 저처럼 리씨버만 따로 TXQ120 전체 가격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것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겠고.. 저의 경우 저렴한 센터 스피커를 사용하는데도 이 스피커 하나만 40만원 정도 된답니다.. 친한 친구는 달랑 섭우퍼만 무려 150만원 (Velodyne).. ㅡㅡ;;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들에게 Logitech 에서 나오는 Z-5500 을 추천한답니다.. (싸고 좋은것을 원할시) 가격상 성능비로는 거의 최고라고 생각되거든요. 가장 낮은 등급의 THX 이긴 하지만 그래도 THX 인증도 있고. 대강 40만원 하는것 치고는 따라올 시스템이 없죠.. (물론 스탠드가 없고, TXQ120 같은 제품처럼 이쁘진 않지만.. 영화볼시 별 차이가 없을것이라고 생각됨..)
궁금한것.. DVD 플레이어 뒤에는 따로 입력/출력 포트가 전혀 없나요?2007-05-29 15:18 신고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