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7-20 15:02 저 역시 약간 편향적인 글로 보입니다.예적으로 밧데리 사용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으면 \'밧데리 시간이 짧으니 사용시간이 긴 분들은 주의\' 거기서 끝을내야합니다.거기서 추가 적으로 굳이 판매하지도 않고 자작으로 만들어 쓰시는 휴대용 충전기까지 보여주시면서 \'이정도면 충분하다\'라고 쓰시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발열현상에 대해서도 네모님께서는 이미 i4r에 익숙해져서 별문제 없었다고 적으셨는데 역시 주관적인 글로 보입니다.셋팅모드의 불편함에대해서도 자신의 노하우대로 사용하면 별 불편없다는 글까지.이미 구입한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지모르나 역시 구입하지 않은 분들이 보기에는 판단을 흐리는 주관적인 글입니다.저장 딜레이,그외에 단점이 될만한 거의 대부분의 글 뒤에는 항상 \'이러하니 신경쓸부분이 아니다\'라는 뉘앙스의 글이 꼬리표 처럼 붙어 있습니다.아, 그리고 디시인사이드에서도 네모님의 v550사진을 봤는데 일반사용자도 아니고 리뷰어께서 그렇게 주기적으로 v550의 사진을 올리시는게 썩보기 좋진않습니다.홈페이지주소까지 코닥동호회 사이트 더군요.코닥을 좋아하시는건 알겠는데 약간은 편향적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어떤 리뷰어도 자신이 쓰는기종이 무엇인지 메이커가 무엇인지 티를 내진 않습니다.독자분들께 오해를 하실수도 있으니까요.저역시 코닥의 색감을 좋아하며 언젠가 꼭 써보고싶은 기종입니다.하지만 좀더 리뷰어의 본분에 맞는 글을 써주셨으면 하는 정중한 부탁을 드립니다.
후반부의 좀더 사진을 잘찍을수있는 카메라의 활용부분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카메라 리뷰시도 그런 글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후반부의 좀더 사진을 잘찍을수있는 카메라의 활용부분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카메라 리뷰시도 그런 글이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