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품듯,
질투와 관용 사이에서 줄을 타듯,
꽃잎이 붉은색 표면과 하얀색 이면을 가지고 있는
미국에서 육종된 장미입니다.
카메라의 눈은 사람처럼 컬러를 보지 못합니다.
[18%의 반사율을 가진 중성회색]이라는 기준점 보다 어두운지 밝은지만
감지하고 기록해낼 수 있습니다.
대개 짙은 붉은색은 카메라에서 어두운 색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어둡게 인식되는 붉은색과 밝게 인식되는 흰색 사이의 노출차이로 인해서,
햇살이 강렬한 날에는 둘 사이에 적정한 노출을 설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이라이트와 새도우, 둘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사랑’처럼 촬영이 쉽지 않은 장미입니다.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품듯,
질투와 관용 사이에서 줄을 타듯,
꽃잎이 붉은색 표면과 하얀색 이면을 가지고 있는
미국에서 육종된 장미입니다.
카메라의 눈은 사람처럼 컬러를 보지 못합니다.
[18%의 반사율을 가진 중성회색]이라는 기준점 보다 어두운지 밝은지만
감지하고 기록해낼 수 있습니다.
대개 짙은 붉은색은 카메라에서 어두운 색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어둡게 인식되는 붉은색과 밝게 인식되는 흰색 사이의 노출차이로 인해서,
햇살이 강렬한 날에는 둘 사이에 적정한 노출을 설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이라이트와 새도우, 둘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사랑’처럼 촬영이 쉽지 않은 장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