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3 18:48 | 조회수 : 2,591 본문보기
덧글 62 접기
AF™[R6MK2]
[알파독] 국민의 집회시위는 헌법으로 보장된 권리입니다. 한국 사법절차상 집회나 시위는 경찰에 신고해야하고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봄동]의경 출신으로서 절대 공감 못하겠습니다..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m.news.naver.com/read.nhn?m...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잠수함]그래서 처음부터 안보셔서 그런것 같다는 말이였습니다. ㅎㅎ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PKM_nv]윗 댓글에도 남겼지만.. 이건 경찰탓할게 아니라
집게사장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그래서 시위대 한테 맞았으니. 도망 가는 시위대 따라 가서 방패로 경추를 부러트리고 뿌듯합니까? 동료에 복수를 해준것 같아 뿌듯해요?
집게사장
[숭늉]쌓인게 많았나? 봐요
제니지민
[신이말하는대로] 일관성 없이 자기가 좋아하는 대로 이랬다 저랬다 하는 인간들하고는 상종안하는게 답인가봅니다.
신이말하는대로
[제니지민]모르는 사람이지만 참 한심스러워서 충고 한마디할테니 들어먹든 말든 맘대로 하세요.
잠수함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링크속의 저 기자는 시위처음부터 끝까지 저곳에 있었을까요 ?
잠수함
[숭늉] 혹시모를 폭력사태라...
제니지민
[신이말하는대로]주제에 집중하자는 말이 논리적으로 전혀 틀린 말은 아닙니다만, 자격 검증이라는 단계가 있습니다. 남자들 전부를 잠재적 성범죄자로 몰아서 싹 다 분리해버리는 안을 지지했던 분께서 자유와 국민의 기본권에 대해 얘기를 할 때는 그럴 만한 자격이 있냐고 물어보는 것이 당연한 겁니다. 신이말하는대로님처럼 자격이 안 되는 사람들이 현재의 상황에만 집중하자는 경우를 우리는 역사 속에서 많이 겪었죠. 고문기술자라든지 친일파라든지. 예전의 자신의 옳지 않은 언행은 과거로 치부하고 은폐하고는 (이런 걸 진짜 물타기라고 하는 겁니다) 마치 정의감에 불타는 양 현재만 보라는 경우에 참 많이 당해봐서 패턴이 그냥 보여요. 참고로 신이말하는대로님에게 분노나 미움은 전혀 없어요. 그럴 만한 가치가 없거든요. 그저 논리에 밀리면 우겨보다가 도망가고 다른 글타래에서 자신을 새로이 포장하려고 애쓰는 게 얼척없을 뿐이죠.
2016-09-14 23:28 신고
신이말하는대로
[제니지민]아.. 진짜 이 미끼를 물어보도록하죠.
회원정보
아이디 : rkdghwls31***
닉네임 : 삼무처사
포인트 : 34810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15-05-14 18:22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