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네모세상
와.... 티스토리님 세심한 정리 정말 잘봤습니다.
공감이 되는 부분이 꽤 많네요.
제 사용 스타일 기준으로 당장 생각나는 아쉬움은
최저 셔속 불가능, 바디 연결 충전 불가 공감하구요.
야간 등에서의 저조도 피사체 촬영 시 느려지는 AF, 4K 영상 또는 높은 비트레이트 미지원...
퀵 컨트롤 다이얼의 조작 반응 속도.
퀵 컨트롤 다이얼에는 조리개를 설정할 수 없는 점.
셔터감은 저도 버튼이 좀 깊게 눌리는 감이 느껴졌구요. 지금은 익숙해진 편입니다만...
그리고 저의 경우 상단의 M-fn 버튼을 동영상 버튼으로 설정하고 동영상 버튼은 제가 자주 쓰는 픽쳐 스타일을 설정했었네요.
로우앵글 동영상 촬영시 동영상 촬영 버튼 위치가 좀 애매해서...
셀피 기능에는 SCN 모드에 셀프 촬영 모드가 있긴 한데 피부 보정 정도만 쓸만할 것 같드라구요.
SCN에 숨겨져 있는 것 보니 셀프 기능에 대해서는 충분히 신경쓰지 못한 듯 합니다.
또한 말씀하신 장점에서 생각보다 괜찮은 성능의 배터리... 이거 정말 궁금했습니다.
저도 똑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제가 맞는 건지 궁금했거든요.
뭔가 펌웨어로 개선될 수 있는 것들이 보이는데... 캐논에서 해줄지 모르겠네요.
EOS M5 리뷰 제작이 거의 끝나가는데 참 반가운 글이었네요. 감사드립니다.
리뷰라기 보다는 제품 소개 컨텐츠라 해야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참 재미있는 카메라더군요.
계속 정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요.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 될 듯 하고...^^
TeaStory[네모세상]커스텀 버튼이 많은 것도 장점이네요. 저도 그렇게 설정 좀 해야 겠어요. 배터리는 좀 신기한게 어제 영상도 찍고 이것저것 만져보고 연속 Af켜고 서보샷 하고 했는데 200장 정도 찍었는데 한칸도 안 달아서...이게 뭔가 이상하더라고요. 오늘 다시 찍어봐야 겠어요. 네모님 리뷰가 기대됩니다. 화이팅하세요..2016-11-18 06:41 신고
회원정보
아이디 : mokona25
닉네임 : mokona25
포인트 : 377530 점
레 벨 : 골드회원(레벨 : 5)
가입일 : 2007-07-02 14:11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