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우고 싶어요 갈챠줘요 이래놓고 자기를 초보로 위장해서 어케든 공들이고 포샵 떡칠한 사진 올립니다.
그럼 친목질 회원들이 등장해서 ㄷㄷㄷ, 굇수, 저도 갈쳐줘요 이런 리플을 달죠
그 친목질 회원이 아닌 제가 여기가 좀 아쉽군요 하고 리플 다는 순간 쪽지와 리플로 니가 뭘 아냐면서 공격이 들어옵니다.
거긴 데이비드 앨런 하비가 리플로 지적해줘도 개털리는 곳이죠.
004나운 커뮤니티 전체가 하나의 친목아니냐 하시면서도 이해가 부족하신 부분들이 있어 보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파당을 이루지말자 라는게 많은사람들의 의견인듯 한데..
그것을 이해하려 하지 않으신것 같아요.
새정치가 욕을먹는 이유중 큰 부분이 무엇일까요.
민주화하고 단결할 부분에도 모자라 큰것을 보지못하고 서로 파당을지어 자신들에 유리한 방향으로만 해석하고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파당은 때로는 건전한 경쟁과 능률향상을 가져오기도 하지만 잡담형 인지상정형 파당은 국가나 단체나 모임이나 파멸과 분열이라는 쓰디쓴 결과만이 있다고 봅니다.
친목내의 또친목, 듀얼친목, 또다른친목 들먹거리다보면 그것이 파당이고 불협과 불화의 단초입니다.
그것을 모르시고 자꾸들 말씀 하시는건 아닐꺼라 봅니다.2015-05-16 01:47 신고
f-cut[button] 전 버튼님 의견을 물어본거에요
이건 말꼬리가 아닙니다
전 초보라 사배싶이란 말 많이 썼어요
줄인말로 썼을 뿐이에요
허허 참 그럼 앞으로 뭐라고 써야하나요
원더풀 뷰티풀 엑설런트 이런 거 써야 하나
사진 초보가 사진 가르쳐 달라는 게 이상하게 보였나 봅니다2015-05-16 02:34 신고
button[f-cut] 허허..거참 위에 그렇게 써드렸는데 안읽으시는건지 아니면 제가 글을 못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저 위에 말한 사배싶이라는 줄임말은 과거 캐포에서 자랑질하고 싶었던 의미로 쓰는 그 사배싶입니다.
다른분들이 '사진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쓰는거랑은 아무 관련이 없어요.
초보가 사진 가르쳐 달라는게 왜 이상합니까?
단지 사진 찍을만큼 찍는 사람이 우월함을 갖고 싶어서 초보코스프레하고 사배싶 이러는게 문제란겁니다.
그 사배싶하는 순간 또 당원들이라는 작자들이 우르르가서 똥꼬빨아주는 소리하는거구요.2015-05-16 02:40 신고
회원정보
아이디 : baeyongwoon***
닉네임 : 미스트랄로날다
포인트 : 4551 점
레 벨 : 정회원(레벨 : 8)
가입일 : 2015-05-11 07:08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