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곰이(gomeee)제가 문의 했을때는 15만원 내도 안된다. 1년 연장으로 끝이다. 라고 안내 받아서 한바탕 했습니다.
차액도 안되고 온전히 돈 다내고 하는 것도 안되다는 것이었죠.
사실 선물로 주는 64G 메모리가 마음에 안 들어서 차액 줄테니 128G 달라하면 담당자가 오케이 하지 않는 이상 안 주죠. 판매점에서 재량껏 할 수는 있어도 본사차원에선 안 해 줍니다. 소비자 눈에 보이는 차액과 그들의 제품원가는 다르니까 실제 차액과 맞지 않습니다.
또 난 한정판 가죽 스트랩 안 쓸거니까 제품가격에서 빼달라고 하면 안 해주듯이 소코 입장에선 이벤트 1년은 자신들에겐 이미 떨어내버린 비용입니다. 동일 가치를 맞춰서 처리할 명목이 없습니다. 짜증나는 일이지만 해 줄 수 없다는 입장에 전혀 이해가 가지 않는건 아닙니다.
그러나. 타이어 회사에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명품 보증제를 실시하듯이 돈 몇푼보다 고객의 충성도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안다면 진작에 해주었을 겁니다. 하다못해 "1+1 이벤트!! (고객 요청시 차액 지불 후 1+2 변경 가능)" 이라고 했겠죠. 도매상 소코의 수준을 여실히 보여주는 서비스 사례 중 하나 같습니다. 주구장창 캐쉬백 이벤트 따위나 하는 것만 봐도... ㅠㅠ2018-01-18 13:55 신고
죽전아재[곰이(gomeee)]메모리 같은 제품은 그럴지 몰라도 서비스 기간 연장은 제품 원가 개념이 아니라서 차액 지불시 연장 안되는게
쉽게 와 닿지 않습니다. 끝까지 그걸 고수하겠다면야 할 수 없지만 저번에 어떤분이 연장한 적이 있다고 해서 올려 본 겁니다.
상담센터에서는 그럴리 없다고 하니...
봄동[죽전아재]저도 다른 얘기라고 적었습니다. 할인 얘기를 카메라에 하진 않았고요.
서비스로 연장해줘도 몇 번 찾아오는 게 전부일 가능성이 높으니 내부적으로 그렇게 하겠다는 거겠죠.
상품가로 비교하는 건 어디까지나 소비자 입장인 거구요. 서로 같은 대상을 두고 말하지만, 사실 같은 가격은 아닌 셈이죠.
다른 분 얘기처럼 상담센터가 아닌 윗분과 얘기를 해보세요. 상담사는 어디까지나 시킨 대로 할 뿐입니다.2018-01-18 15:35 신고
회원정보
아이디 : danielkim3211***
닉네임 : 곰이(gomeee)
포인트 : 356959 점
레 벨 : 골드회원(레벨 : 5)
가입일 : 2015-05-12 21:36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