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7o믿음파수꾼o 투사부일체..ㅡ.ㅡ;; 정말 돈주고 보기 아까운영화였는데.. 하필..;; 광고도 많이 하더만.. 영화가 너무 별로야..ㅡ.ㅡ;; 실망실망..;; 저런거..물론좋은뜻을 알겠지만... 사도 별 의미가 있을꺼 같지 않은데..2006-01-27 11:01 신고
그런데 조금 엉뚱한 관점에 대한 리플 좀 남깁니다.. 투사부일체를 포함해 대한민국엔 조폭,깡패영화..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대부분 깡패나 조폭을 당연시하고 아예 미화 홍보하는 수준입니다. 젊은 아이들이 영화를 보며 조폭,깡패의 삶을 남자로서 한 번 정도 꿈을 꿀만하다? 느끼게 된다면.. 그건 정말이지 막가는 세상.. 쓰레기 왕국이 될 것입니다.
영상의 세계와 현실 세계는 다릅니다. 영화속에서 교도소는 깡패들의 위대한 훈장으로 묘사되지만 실제 현실 세계에서 교도소는 인간의 자유, 인격 등 모든 것을 앗아간 완벽히 갇힌 공간이며 처참하기 그지없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 경력은 그 인간의 삶을 죽을 때까지 짓누르며 손가락질받게 합니다.
하지만 그 어떤 조폭영화에서도 이런 교도소에 대한 차디찬 현실을 담아내지 않습니다. 그 어떤 경고문도 남기지 않은 채 영화는 조폭의 삶을 미화하며 인과응보의 삶만 그린 후 마감합니다.
이 부분은 조폭 영화 감독들에게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할 부분입니다. 대한민국에 조폭영화.. 이젠 정화되고 사라져야 합니다. 조폭에 대한 내용을 담고자 한다면 현실 세계의 냉엄한 경고문을 반드시 삽입하기를 조언합니다. 2006-01-28 01:12 신고
회원정보
아이디 : bernian
닉네임 : 날아라잭유씌
포인트 : 32396 점
레 벨 : 우수회원(레벨 : 7)
가입일 : 2005-08-08 09:35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