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저도 수염이 많은편인데요, 예전에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쓰다가 자꾸 수염을 씹는현상 때문에 2년째 수동면도기를 쓰고있습니다.
이 모델은 그런면이 없는지요... 만약 그런것이 전기면도기의 일반적인 특성이라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그러한 현상을 줄일수가 있을까요?
또 하나는 수동면도기에 비해 전기면도기를 썼을 때 수염을 더 깨끗하게 자를수있는건가요?
우선 저도 일반적으로는 깔끔하게 깍이는 느낌 때문에 수동면도기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부상을 자주 입는 편이라 ㅠㅠ
브라운 프로소닉은 헤드 날 부분이 둥그런 제품이 아닌 새로운 설계라 이전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씹히는 현상을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은 세 개의 날이 모두 진동하듯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수염이 길거나 두껍거나 상관없이 씹히지 않고 빠짐없이 면도가 됩니다. 그 강력한 진동덕분에 피부가 약한 사람들은 무척 얼얼한 느낌을 받게 될 듯 합니다.
제 불로그에 올린글에 어느 분이 달아주신 댓글에 보면 원형날로 된 면도기는 얼얼함이 없는 대신에 깔끔한 면도가 힘들다 하시던데 이 제품은 얼얼하긴 해도 면도 하난 매우 깨끗히 되는 편입니다. 특히 면도 날이 밀착되는 부위가 넓기 때문에 다른 전기 면도기에 비해 유리한 측면이라 생각됩니다. 2007-09-05 23:11 신고
003까망 저도 수염이 많은 편이라 매일 면도 하는 편인데, 수동 면도기로 하다 보면, 자주 베어서... ^^;; 전기 면도기를 쓰는 데, 원형날로 면도기와 이번 성인인증님이 리뷰하신 거랑 비슷한 같은 회사에서 나온 브라운 면도기를 다 써 봤는 데... 원형보다는 훨씬 깔끔하게 잘 깎이는 편입니다. 거울 안 보고 면도 하는 편인데... 씹히거나 이런 현상은 없고... 대체적으로 잘 깎이죠. 저도 세정액을 쓰는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데... 면도기 청소 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긴 하더군요. 2007-09-06 05:21 신고
회원정보
아이디 : harlock
닉네임 : 하록선장
포인트 : 81791 점
레 벨 : 최우수회원(레벨 : 6)
가입일 : 2007-07-01 20:22
포토앨범보기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