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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rorlessComparison] S1 vs A7 III 10개의 주요 차이점[번역완료]

워프짱™ | 02-06 21:24 | 조회수 : 3,060 | 추천 : 6

Mirrorless Comparison에서 S1 과 A7 III를 비교한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링크 : mirrorlesscomparison.com/pr...

E-M1MarkII | Manual | 24.00mm | ISO-1000 | F2.8 | 1/15s | 0.00 EV | Multi-Segment | Auto WB | 2019-01-31 16:27:46


파나소닉 루믹스 S1 vs 소니 A7 III - 10가지 주요차이점

Panasonic은 매우 혼잡해져 가고 있는 현 시장에서 S1과 S1R이라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스템카메라를 출시한 다섯번째 카메라 메이커가 되었습니다.

S1은 매우 흥미로운 비디오스펙, 5축 바디떨방 기능, 시장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의 뷰 파인더 및 기타 여러 기능을 크고 강건한 바디에 우겨넣어 제공합니다.

가장 당연한 경쟁자는 Sony A7 III입니다. 이 카메라의 성능과 인기는 미러리스 세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아닌 경우). 이 두 카메라는 35mm 포맷 센서, 24.2MP 해상도, 100 ~ 51200의 ISO 범위, 204800 ISO의 확장 값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사양을 공통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두 카메라를 어떻게 비교합니까? 바르셀로나의 유럽 기자 회견에서 처음으로 S1을 테스트 한 후 우리의 생각이 여기 있습니다. ( S1 vs S1R 기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윤리 선언문 : 다음은 Panasonic 출시 행사에서의 S1에 대한 실무 경험과 A7 III 사본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가 테스트 한 S1은 사전 제작 모델이었습니다. 이 기사에는 제휴사 링크가 있습니다. 이 링크 중 하나를 클릭 한 후 물건을 구입하면 작은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윤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전체 공개 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 . 고맙습니다!

1. 크기와 무게

6년 전 소형 폼 팩터가 핵심 판매 포인트 였을 때 우리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리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진보된 전문 사진 작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화했으며, 그로 인해 인체공학적 개선을 위해 더 큰 바디가 등장했습니다. 또한 대형 센서와 빠른 조리개 렌즈가 필요한 경우 전체 시스템을 소형으로 유지하는 것이 종종 어려움을 인식했습니다.

파나소닉 S는 미러리스시스템은 작아야한다는 생각을 버리게 만든 두번째 미러리스입니다.(라이카 SL이후로) S1과 S1R은 크고 무거운 카메라이며, S1을 Sony A7 III 옆에 놓을 때 그 차이가 더 두드러집니다.

E-M1MarkII | Manual | 31.00mm | ISO-500 | F2.8 | 1/10s | 0.00 EV | Multi-Segment | Auto WB | 2019-01-31 16:25:01

 

A7 디자인은 흥미롭습니다. 소니는 E마운트 렌즈가 크고 무거울지라도 바디를 가능한 한 콤팩트하게 유지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긍정적인면과 부정적인 면을 둘다 동시에 갖고 있습니다. 작은 단렌즈와 함께 콤펙트한 셑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입니다. 반면 24-70mm f / 2.8 GM 또는 100-400mm f / 4.5-5.6 GM과 같은 대형 렌즈를 사용하자마자 그립이 불편해지고 카메라시스템이 언밸런스해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부정적입니다. 다행히도 인체공학적 향상을 위한 확장그립과 세로배터리 그립이 있지만, 항상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S1 및 S1R을 사용하면 컴팩트 한 구성을 할만한 범위가 줄어 듭니다. 첫 번째 프라임인 50mm f / 1.4조차도 매우 크고 무거운 렌즈입니다.

더 나은 절충안을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까? 글쎄, 나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할 일은 니콘 Z6과 Z7을 보는 것 뿐입니다. 그들은 A7 시리즈와 크기면에서 비슷하지만 그립력이 더 좋습니다.

E-M1MarkII | Manual | 36.00mm | ISO-320 | F2.8 | 1/10s | 0.00 EV | Multi-Segment | Auto WB | 2019-01-31 17:57:24


2019년도 가장 최신의 몇몇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들

이제 S1의 큰 사이즈는 어떤면에서도 모두 부정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립은 매우 편안하고, 여분의 공간에 다이얼, 버튼 및 레버를 많이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weather-sealed이며, S1은 -10ºC까지 동결 방지됩니다.

2. 뷰 파인더 및 모니터

S1은 5,670k 도트의 해상도로 OLED 전자 뷰 파인더를 갖추고 있어 모든 미러리스 카메라 중 최고입니다. 배율은 0.78 배이고, 최대 재생 빈도는 120Hz이며 최소 지연은 0.005 초입니다.

A7 III 파인더는 OLED 패널도 사용하지만 해상도는 낮습니다(2,360k 도트). 배율은 동일하지만 (0.78x) 최대 재생 빈도는 60hz를 넘지 않습니다. 소니는 디스플레이 지연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M1MarkII | Manual | 30.00mm | ISO-640 | F2.8 | 1/10s | 0.00 EV | Multi-Segment | Auto WB | 2019-01-31 16:25:55

 

Sony EVF는 훌륭하지만, 예를 들어 소니 자체 A7r III의 해상도와 같은 더 높은 해상도의 뷰 파인더를 사용하면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때 특히 더 편리합니다.

S1은 더 나은 선명도와 디테일을 추가함으로 인해 EVF 기술을 한 차원 높은단계로 끌어올렸을 뿐만아니라, 안경 착용자에게 유용할 수 있는 배율 (0.74x 또는 0.7x)을 변경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후면 LCD 모니터는 S1 (3.2 vs 3.0 인치)에서 약간 더 크고 더 높은 해상도 (2.1M vs 0.9M 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터치 감도를 제공하지만 S1에 더 많은 컨트롤이 있습니다. 사진 찍기, 메뉴 탐색, 사용자 정의 AF 영역 생성 및 히스토그램과 같은 요소 이동도 가능합니다. A7 III에서는 재생 모드에서 초점 포인트를 이동하거나 이미지를 스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틸팅 메커니즘도 다릅니다. S1 LCD는 3 축 (위, 아래, 오른쪽)으로 이동하지만 A7 III는 축 (상하)이 두 개뿐입니다.

마지막으로 S1에는 사용중인 다양한 설정과 배터리 잔량 및 카드 공간이 표시되는 상단 LCD창이 있습니다. 전용 버튼으로 후면 조명이 가능하며 뒤쪽에있는 버튼 중 일부도 밝게합니다.

E-M1MarkII | Manual | 30.00mm | ISO-1000 | F2.8 | 1/15s | 0.00 EV | Multi-Segment | Auto WB | 2019-01-31 16:27:15

 

3. 컨트라스트 및 위상차 AF

파나소닉 (Panasonic)은 DfD (Depth from Defocus) + 컨트라스트 AF를 개발하여, 풀프레임 카메라에서 처음으로 구현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장면의 대비를 분석하는 일반적인 컨트라스트 AF 시스템보다 훨씬 앞선 것입니다. DfD를 사용하면 초점 영역 외의 차이를 분석하여 두 이미지의 다른 피사계 심도를 비교하여 정확한 초점 거리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480fps의 속도로 수행됩니다.

S1의 최대 포인트 수는 225이고 최소 감도는 f / 1.4 렌즈 (또는 f / 2 렌즈가있는 -5EV)에서 -6Ev입니다. 소니의 최소 감도는 f / 2 렌즈에서 -3EV입니다.


S1 : 225 개의 콘트라스트 검출 포인트

A7 III는 693개의 위상차 포인트와 425개의 컨트라스트 포인트를 갖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위상 감지 기능을 통해 소니는 각 초점 지점에 대해 두 개의 작은 센서로 들어오는 빛을 분석합니다. 위상차는 카메라가 정확한 초점을 계산하도록 합니다 (두 위상 센서를 통과하는 빛이 같은 지점에서 수렴 할 때 이미지에 초점이 맞음). 4D Focus 기술은 광범위한 영역 (피사체가 센서 영역의 93 %를 차지함)에서 피사체를 추적하고 피사체가 움직이는 깊이와 속도를 분석하도록 도와줍니다.


A7 III : 693 위상 검출 포인트


A7 III : 425 개의 대비 감지 지점

위상 검출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예를 들어 조명이 약한 상황), A7 III는 컨트라스트 검출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 우리는 카메라가 S-AF에서는 후자(컨트라스트AF)를 우선시하는 반면 C-AF에서는 센서위상차가 항상 사용된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GH5 및 G9 에서 테스트 한 개선 사항 이 중요하므로 DfD 가 새 카메라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내 첫인상은 대부분 긍정적입니다. S1은 초점을 얻는 데 번개처럼 빠르며 혼란스러운 무늬도 그것을 방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알아 차린 유일한 사실은 저조도 아래에서 피사체의 대비가 충분하지 않거나 배경에 강한 조명이 있는 경우 카메라가 힘겨워한다는 것입니다(촛점을 잡기위해 발버둥치다). 그러나 Pre-production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최종 펌웨어가 아직 남아 있는지 기다릴 것입니다.

A7 III에는 탁월한 자동 초점 시스템이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성능 측면에서 A9의 주력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는 미러리스 분야에서 최고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사체에 단일 단계 지점을 두는 EyeAF는 계급 주도입니다.

DMC-GX80 | Manual | 28.00mm | ISO-200 | F2.8 | 1/80s | 0.00 EV | Multi-Segment | Manual WB | 2018-04-25 17:55:10


A7 III의 EyeAF



A7 III, 1/1600, f / 2.8, ISO 100 - FE 55mm f1.8 ZA - EyeAF로 찍은 사진

S1을 통해 Panasonic은 고급 인공 기술 (Advanced Artificial Technology)을 도입했습니다. 얼굴과 눈 이외에 인체(바디)와 동물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얼굴, 눈, 신체 감지기능을 많이 갖고 놀았으며, 카메라가 얼마나 빨리 사람을 감지 하는지를 보고 놀랐습니다. 피사체가 움직이고 돌아서면 잘 추적됩니다. 하나 이상의 사람을 감지하면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AF 조이스틱을 눌러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지만 카메라가 항상 그것만 쫓는 것은 아닙니다. 즉, 속도와 응답 성을 제어 할 수있는 설정이 있으며, 최종 펌웨어에는 몇 가지 조정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S1 : 주요 피사체에서 얼굴과 눈을 감지하고 백그라운드에서 걷고있는 두 사람을 더합니다.


S1, 1/200, f / 5.6, ISO 100 - 84mm에서 Lumix S 24-105mm f4 (얼굴 인식 / 눈 감지) 
(Pre-Production 모델로 촬영한 이미지 품질이 최종적이지 않음)

A7 III는 EyeAF에 대한 업데이트를 곧 받게 될 것이며, 당신은 동물을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오른쪽 눈이나 왼쪽 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Sony가 인공 지능 기반의 피사체 인식을 통해 작업하고있는 일련의 AF 개선의 일부입니다.

그만한 가치가있는 또 다른 포인트는 A7 III가 많은 어댑터와 DSLR 렌즈와 호환되며 오토 포커스 성능이 좋다는 것입니다. Sigma는 S1을 위해 EOS-L 어댑터를 디자인 할 예정이지만 DfD 자동 초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4. 연속 촬영 속도와 버퍼

S1은 첫 번째 프레임에 초점 고정상태로 최대 9fps로 촬영하거나, 라이브뷰가 가능한 동체추적 6연사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A7 III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므로 최대 10fps의 속도와 완전한 C-AF를 지원합니다. 최대 8fps에서 라이브 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퍼 성능은 S1이 더 높습니다. 90 RAW 또는 무제한 JPG를 최고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7 III는 약 89 RAW를 처리하며 소니는 JPG 및 UHS-II 카드를 사용하여 연속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S1에는 연속촬영(동체추적)을 위한 추가 모드 인 4K 및 6K 사진이 있습니다. 그것은 각각 60fps 또는 30fps로 비디오를 녹화하고 어떤 프레임을 8MP (4K) 또는 18MP (6K) JPG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3 : 2를 포함하여 다른 종횡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비디오

두 카메라 모두 4K 비디오 및 슬로우 모션 기능을 제공하지만 S1은 분명히 이 두카메라 중 상위 기능입니다.

먼저 아이러니하게도 S1이 해당 프레임 속도로 1.5x (APS-C) 센서를 자동으로 자르기는 하지만 풀 프레임 카메라중에서는 처음으로 4K/50p 또는 4K/60p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두 카메라 모두 4K/24p, 25p에서 전화소읽어오기와 제로크로핑을 제공합니다. 즉, 약 6K의 정보가 사용되며, 4K로 다운 샘플링되어 디테일 렌더링을 향상시킵니다. 4K/30p에서 A7 III는 S1과 달리 1.2x 크롭을 적용합니다.

S1과의 첫 만남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4K 장면의 모습을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컬러 렌더링은 매우 훌륭합니다. 파나소닉이 미세 조정을 계속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GH5 및 G9에 대해 이미 감사드립니다. Cine-Like, Like709 및 새로운 Flat 모드를 포함하여 비디오 용으로 설계된 여러 프로필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S1으로 찍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매인 S1R과 함께 녹화 된 클립이 47MP 포함).

A7 III는 훌륭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지만 다양한 사진 프로파일을 적용 할 때 항상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는 A7 III 및 Trioplan 렌즈로 찍은 비디오입니다.

S1의 고감도 성능 또한 저를 놀라게했습니다. 10,000 ISO에서 정말 깨끗해 보입니다. 즉, A7 III 또한 저조도에서도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1은 10 비트 4 : 2 : 0의 HEVC (H.265) 코덱을 사용하여 HDR (HLG)로 녹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7 III에는 HLG 프로파일이 있지만 S-Log2 및 S-Log3 감마를 포함한 모든 비디오 녹화 설정의 압축 표준 인 8 비트 4 : 2 : 0으로 제한됩니다.

올해말에 S1은 10 비트 4 : 2 : 2 내장 레코딩(최대 30p) 또는 HDMI를 통한 외부(최대 60p)레코딩 기능을 갖는 (유료)펌웨어 업데이트를 받게될 것입니다.(A7 III는 30p 8- 비트 4 : HDMI를 통한 2 : 2).

A7 III는 30분 제한이 있는데 반해, S1은 4K / 30p 및 1080p에서 무제한으로 녹음 할 수 있으며, 이는 4K / 60p로 녹화할 때의 S1에도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두 카메라 모두 고속촬영모드로 녹화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드에서는 Footage가 25p 또는 30p에 맞춰 카메라에서 슬로우 모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1은 4K에서 60p까지, 또는 Full HD에서 180fps까지 가능합니다. Sony는 최대 120fps의 Full HD로 재생합니다. 또한 비디오 클립의 움직임을 빠르게하기 위해 낮은 프레임 속도를 선택할 수있는 빠른 & 느린 모드가 있습니다.

6. 손떨림 보정

S1은 최대 5.5Ev의 보정효과(CIPA 표준)를 제공하는 5축 in-body 안정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학 안정화 렌즈를 장착하면 두 개가 함께 작동하여 (Dual IS2) 약간의 성능 향상 (6Ev)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약 0.5초 정도의 스틸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S1에서 충분히 쉬워 보였습니다. 비디오 Footage는 걷거나, 망원에서의 정적인 샷을 할 때 안정성이 좋습니다.


이미지 품질은 최종이 아닙니다.)
El Born Center de Cultura i Memoria에서 찍은 사진은 다음 과 같다 : 1, 1/2, f / 11, ISO 100 - Lumix S 24-105mm f4, 24mm (바르셀로나)

A7 III는 낮은 보정 등급 (5Ev)의 5축 IBIS를 사용합니다. 렌즈 떨방과 바디떨방을 결합할 수는 있지만, 이 경우 센서(바디떨방)에는 3 축만 사용됩니다.

Lumix 카메라로 첫 인상으로 판단컨데 성능은 A7 III보다 비디오 모드에서 더 안정적이었습니다. 스틸즈의 경우 A7 III로 약 1 초에 몇 발을 찍었지만, 성공률은 매우 낮으므로 보다 일관된 결과를 얻으려면 1/10까지 올려야합니다.



A7 III, 1/5, f / 5.6, ISO 125 - FE 35mm f2.8

7. 메모리 카드

S1에는 듀얼 슬롯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SD (UHS-II 호환)이고 다른 하나는 XQD입니다. 후자는 또한 CFexpress 표준과 호환 될 것입니다. XQD는 Nikon Z6 및 Z7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유형입니다. 그들은 SE 카드보다 비싸지만 더 두껍고 더 빠른 쓰기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나는 파나소닉이 SD 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A7 III는 두 개의 SD 카드 슬롯을 사용하며 첫 번째 슬롯은 UHS-II 프로토콜을 준수합니다.


 

8. 배터리 수명

S1 카메라는 공식적으로 약 400장 정도의 이미지를 기록하고 있는데, 굉장히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오후 워크샵동안 카메라와 함께하면서 배터리 수명이 예상보다 좋았다는것을 알아냈습니다. 물론 우리는 연속 촬영 또는 4K 비디오 녹화의 긴 세션 동안 지속되는 시간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S1 Battery

A7 III는 어떤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더 나은 최상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공식 등급은 약 650 장이지만 우리는 개인적인 경험으로 쉽게 3배가 됩니다.

DMC-GX80 | Manual | 40.00mm | ISO-200 | F2.8 | 1/40s | 0.00 EV | Multi-Segment | Manual WB | 2018-07-24 14:42:05

Sony NP-FZ100 Battery

두 카메라 모두 USB를 통한 충전이 지원되며, S1은 켜져있는 동안 USB를 통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DC커플러 대체가능)

두 회사의 배터리 그립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마운트 및 렌즈

S1은 파나소닉 - 라이카 - 시그마 (Panasonic-Leica-Sigma) 동맹 및 L- 마운트 시스템을 발표한 이후 최초로 출시 된 제품입니다.

마운트는 Leica가 SL 시리즈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독일 브랜드는 라이센시입니다). 소니와 마찬가지로 라이카도 APS-C와 풀 프레임 미러리스 제품 모두에이 마운트를 사용하지만 파나소닉이 이미 마이크로 포 서드 시스템을 개발했기 때문에 APS-C 카메라를 생산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S1은 세 개의 렌즈 (24-105mm f / 4, 70-200mm f / 4 및 50mm f / 1.4)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라이카 SL 렌즈는 호환 가능하며, 시그마는 L마운트 카메라에 사용되는 14개의 렌즈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해야합니다. 파나소닉은 7가지 렌즈를 추가로 제공 할 예정이며, 이는 2020 년 말까지 S1 사용자가 42가지 이상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인상적이지만 라이카 SL 렌즈는 가격이 훨씬 비싸서 나의 예상으로는 대부분의 사진 작가가 파나소닉과 시그마 제품을 대신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Sigma는 실제로 Nikon과 Canon에서와 같이 시스템의 급속한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Sony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렌즈는 뛰어난 광학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50mm 1.4 Art가 S 2000 Pro보다 50mm 1.4 (Leica로 설계된 것)보다 훨씬 싸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A7 III는 Sony의 26 개 이상의 기본 FE 렌즈, Zeiss의 10개 프라임, Samyang의 5개 프라임, Sigma의 9개 프라임렌즈 및 Tamron의 2.8 x 줌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니는 2020년 말까지 렌즈 10개를 더 판매 할 것을 약속했으며 시그마와 탐론을 더 지켜보아야 합니다. Sony 렌즈 중 일부는 값 비싼 편이지만, Tamron, Sigma 및 Samyang의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점에서 분명히 도움이됩니다.

10. 가격

S1은 $ 2500 / £ 2200 / € 2500의 소매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Sony 모델은 $ 2000 / £ 1850 / € 2100 정도입니다. 실판매 가격은 다소 낮을 수 있으며 국가 및 시간에 따라 추가 할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결론  

S1은 매우 경쟁력있는 틈새 시장에서 유망한 미러리스 카메라처럼 보입니다. Internal 10bit 레코딩이 추가되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펌웨어가 비싸지 않기를 바랍니다!)

빌드 퀄리티와 그립은 파나소닉이 뛰어나지만, 카메라는 A7 III보다 훨씬 큽니다. 사용자편의성 측면에서 사용자 정의 기능, 메뉴 시스템의 사용 편의성은 바르셀로나의 기자회견에서 본것으로 S1에게 엄지를 들어줄 수 있습니다.(Q.Menu는 가장 최근에 사용된 설정을 표시 할 수도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S1의 화질은 정말 좋아 보입니다. 특히 비디오 모드에서의 컬러 렌더링과 고감도 성능을 즐겼습니다. 파나소닉 컬러 팔레트는 내가 좋아한다는 점으로 끝일 수도 있지만, 더 얘기하기 전에 더 많은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나의 유일한 의심의 여지는 파나소닉의 DFD AF 시스템입니다. 기자 회견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비행중인 새와 같은 어려운 피사체를 추적할 때 A7 III와 동일한 수준으로 수행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급 AI 인식에는 많은 잠재력이 있지만 몇 달 안에 A7 III에서 EyeAF for Animals로 날려버릴 준비가 되었음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S1이 사용 가능해지고 A7 III와의 심층적인 비교를 쓰는 동안에도 그것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요즘 미러리스 애호가에게는 바쁜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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