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NA Desings에서 최고급 왁스 캔버스에 풀 그레인 가죽을 조합한 빈티지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의 카메라 3종을 선보였다. 특히 ONA에서 생산하는 카메라 가방 시리즈는 모두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직물 및 가죽 소재에 맞추어 숙련된 장인이 직접 제작하였다고 한다.
또한 오랜 세월 사용할 수 있도록 가죽 및 왁스 캔버스 부위에 에이징 스크래치 가공 처리하여, 제품마다 조금씩 가죽의 모양 및 스크래치 정도가 다르다.
THE BOWERY
THE BRIXTON
제품의 크기에 따라 모델명이 THE BOWERY, THE BRIXTON ,THE UNION STREET로 구분된다. 소형 사이즈의 THE BOWERY는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 1개 정도 수납이 가능하며, 중간 사이즈인 THE BRIXTON는 소형 SLR 카메라와 렌즈 2~3개 정도 수납이 가능하고, 뒷쪽에 iPad나 태블릿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그리고 THE UNION STREET은 가로 41cm의 가장 큰 사이즈로 중형 SLR 카메라와 플래시, 렌즈 1~2 개 정도 수납이 가능하며, 안쪽에 15인치 노트북도 수납할 수 있다. 전면에는 지퍼형태의 주머니가 있어 악세사리 및 간단한 소품 수납이 가능하다.
색상은 BLACK, RANGER TAN, SMOKE 3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19,950엔, 39,900엔, 42,200엔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