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의 광학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용 렌즈 액세서리가 발매될 예정

2016-01-07 15:02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업체 ExoLens는 Zeiss의 광학 기술 및 디자인을 적용한 스마트폰용 렌즈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카메라의 초점거리를 변환시켜주는 광각 및 망원 컨버터와 근접 촬영 능력을 향상 시키는 줌 매크로 어댑터 등 총 3종이 발매될 예정이다.




세 개의 렌즈 모두 Zeiss의 Mutar 설계가 적용돼 추가 렌즈 액세서리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색수차와 주변부 화질 저하를 개선했다. Zeiss 고유의 T* 코팅은 플레어와 고스트 현상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각 컨버터는 4군 4매, 망원 컨버터는 3군 5매의 구성이 적용됐다.




아이폰의 카메라를 줌렌즈로 변환하는 매크로 어댑터는 35mm 기준 40-80mm의 초점거리를 지원하고 약 3cm까지 촬영 거리를 줄여 스마트폰으로 더욱 효과적인 접사 촬영을 할 수 있다. 광각 컨버터는 환산 약 18mm, 망원 컨버터는 약 58mm의 초점거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발표한 ExoLens는 세 개의 렌즈 액세서리에 모두 전통적인 Zeiss 렌즈의 디자인을 채용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를 스마트폰에 고정할 수 있는 금속 프레임의 장착 어댑터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와이드 컨버터와 텔레 컨버터는 이미 판매중으로 아이폰 6, 6플러스, 6S, 6S 플러스와 삼성 갤럭시 S6 용으로 출시됐다. 

접기 덧글 14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