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쓸 수 있는 만능 멀티 스패너

2016-04-29 09:10


 

휴대용 멀티툴에 충분한 옵션 기능들이 있다지만 그렇다고 늘 충분하다고 느끼지는 않는다. Wrenchit은 경량 멀티-스패너로 교체가 가능한 10개의 렌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에는 스포크 렌치와 병따개도 포함되어 있다. 즉석에서 작은 볼트를 처리하는데 적합하게끔 만들어져 있다. 

 



 

Wrenchit은 13.4cm길이와 2.3cm 넓이의 스테인리스 스틸 슬리브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교체가 가능한 렌치 헤드(부착시 2cm길이가 추가됨)를 보관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슬리브와 10개의 렌치 헤드의 무게는 다해봐야 고작 100그램으로 일반적인 휴대폰보다 가볍다. 휴대성을 강조해서 만들었기에 레버리지가 다소 부족할 수는 있으나, 그렇다고 사용 시에 미끄럼 문제는 없으며, 오히려 일반 공구로 닿기 어려운 곳에도 대응하기가 쉬워 공간이 작은 곳에서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이 유용한 툴에는 특별 시마노 스포크렌치와 함께 6-3mm 렌치 부품과 윙넛 렌치가 들어있다. 섀시는 한 번에 5개까지의 렌치 부품을 물며, 나머지는 파우치에 보관이 된다. 여기에는 또한, 휴대용 툴기기에는 항상 달려있는 병따개도 있다. 

 

기존에 내놨던 Tool Pen과 Tool Pen Mini의 성공에 이어 Mininch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Wrenchiit의 생산을 위한 모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공약 가격은 Bike Set에 대해 US$30부터 시작하며, 여기에는 5개의 렌치와 스포크 렌치들이 포함되어 있다. 풀세트의 가격은 $38로 책정되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생산은 오는 6월 경부터, 배송은 8월 경부터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접기 덧글 5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