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생활방수및 충격방지 캔유(canU 502S) 폰 출시

2005-12-16 11:57

LG텔레콤은 일본 카시오社와의 제휴로 국내최초, 생활방수기능을 지닌 캔유(canU 502S)폰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캔유(canU 502S)단말기는 폰의 미세한 틈새에 고무패킹을 통해 침수시 단말기 내부로 물기의 유입가능성을 방지하고, 외부 접속단자캡, 이어폰 연결캡, RF캡, 배터리 잠금장치 등을 밀봉처리 할 수 있도록 특수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생활속에서 빈번하게 발생되는 비오는날 통화하는 경우 빗물 유입, 욕실에서 순간적으로 단말기를 물에 빠뜨려 물이 들어가 고장나는 경우등의 사용자 불만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캔유(canU502S)단말기는 외부충격이나 폰 낙하시 폰 내/외장부의 파손과 손상을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글래스, 우레탄 등 내구성이 강한 충격흡수 특수소재를 사용하였으며,기존 국내에서 출시된 단말기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하면서도 스포티(Sporty)한 첨단 디자인과, 도시적/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린(Soul Green)과 오렌지(Trendy Orange) 펄(Pearl) 컬러로 외장을 도장해 튀는 것을 추구하는 젊은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2인치 QVGA LCD 및 130만 화소 카메라 렌즈을 채택하고 소프트웨어 처리기술을 통해 체감화질이 200만화소에 육박하는 고화질 구현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256M메모리(사용자 메모리 128M)내장 mp3player, 다기능 스톱와치 및 내장형 안테나 등 소비자의 욕구에 충족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단말기 가격은 50만원대로 오렌지와 그린 펄(Pearl)컬러 두 종류가 판매된다

접기 덧글 33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