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위 마음대로 슬라이드 되는 휴대폰

2006-03-14 09:24

삼성전자가 3인치 대형 와이드LCD에 슬라이드가 상하 및 좌우로 움직이는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을 적용한 '와이드 듀얼슬라이드폰'을 개발하여‘CeBIT 2006'에서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됐다. 가로 세로 어느 쪽으로도 밀어 올릴 수 있는 '와이드 듀얼 슬라이드폰 (SPH-B5200)'은 지상파 DMB폰을 즐길 수 있는 3D 입체 게임폰으로서 3인치 대형 와이드LCD를 장착, 실감나는 방송 시청과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검은 상단부분 전면이 3인치의 대형 와이드 LCD 화면으로만 이루어져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가로로 밀어 올리면 각종 게임전용 버튼들이 드러나 방향키와 각종 기능키로 다양한 3D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한 1:1 대전게임이나 가속도센서를 이용한 동작인식 게임도 가능해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게임폰의 모든 것을 갖추었다.

'와이드 듀얼슬라이드폰'은 200만화소 카메라폰을 탑재하고 있으며, '와이드 2만 6천컬러 QVGA TFT LCD으로 깨끗한 화질의 지상파DMB를 즐길 수 있는등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대폭 강화해 다재다능한 '올인원(All-in-One) 폰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삼성전자 이기태 사장은 "DMB,게임,인터넷 등 휴대폰의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이용 기능이 강화되면서 LCD화면 확대와 디자인의 혁신이 필요하다"며, "삼성휴대폰이 최첨단 기능과 혁신적 디자인으로 휴대폰의 영역확대를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 최초의 와이드 듀얼슬라이드 폰은 세계 최초 '1000만화소 카메라폰(SCH-B600)', 8기가 HDD를 장착한 '슈퍼뮤직폰Ⅱ (SGH-i310)'등 다양한 최첨단 삼성 휴대폰과 함께 세계 최대의 정보 통신전문 전시회‘CeBIT 2006'에서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됐다.

접기 덧글 39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