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모바일, MWC 2013에서 엑스페리아Z 시리즈와 마케팅 캠페인 선보여

2013-02-25 19:45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이하 ‘소니 모바일’) MWC2013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태블릿 세그먼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히라이 카즈오 사장 겸 CEO와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사장 겸 CEO이자 소니의 기업 임원인 쿠니마사 스즈키는 소니의 전체 전략에서 모바일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소니의 프리미엄 모바일 세그먼트를 더욱 강화하는 소니의 계획을 선언하였다. 또한 소니 모바일은 큰 기대를 모은 엑스페리아 태블릿 Z(Xperia Tablet Z)를 전세계에 선보이고,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는 플래그쉽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Xperia Z) 60개 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히라이 카즈오 사장 겸 CEO는 “지난 몇 년간 우리는 모바일을 소니 비즈니스의 핵심 사업으로 통합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엑스페리아(Xperia)’ 단일 브랜드로 선보였다”며, “모든 기기를 아우르며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하나의 소니(One Sony)’ 전략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좋은 예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Z와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일상 생활의 모든 부분에서 소니의 고유한 기술과 컨텐츠와 어플리케이션이 이상적으로 결합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웹 상에서 최신 영화를 즐기고,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쿠니마사 스즈키 사장 겸 CEO는 “2013년은 소니의 모바일 부문에서 획기적인 한 해가 될 것이다. 놀라운 사용자 경험을 위해 ‘더 베스트 오브 소니(The Best of Sony)’가 결합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며, “소니 모바일의 엑스페리아 제품과 컨텐츠 어플리케이션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고안되었고, 이는 소니의 DNA를 담고 있다. 우리는 경쟁사와 달리 오직 소니만이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계속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Z는 관계자들의 긍정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일본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지원은 물론 또한 전세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TT DOCOMO의 카오루 카토 사장 겸 CEO는 “엑스페리아 Z와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프리미엄 스펙과 최상의 소니 기술력으로 소비자에게 기기를 넘어선 통일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며, “엑스페리아 Z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은 놀랍도록 긍정적이다. 우리는 이 스마트폰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이 두 제품을 통해 소니의 프리미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소니는 이번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최신 프리미엄 엑스페리아 Z 스마트폰과 다양한 시장 공략을 위한 엑스페리아 ZL, 엑스페리아 태블릿 Z를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가장 진보된 스마트폰과 태플릿으로 모두 NFC가 적용되어 소니의 기술력과 소니 브랜드의 혁신을 보여준다.

 

엑스페리아 Z 스마트폰 글로벌 출시

· 1 CES에서 선보였던 어워드 수상 플래그쉽 엑스페리아 Z와 일부 시장용으로 선보인 엑스페리아 ZL이 전세계적으로 판매된다.

·  이 제품들은 소니 스마트폰 역사상 전 세계에 걸쳐 60개국에서 140개 이상의 판매 채널을 통해 가장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 두 제품은 소니가 제공하는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포함하여 엑스페리아 태블릿 Z와 상호보완적 디자인을 공유한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Z, 봄부터 글로벌 출시

·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LTE 태블릿으로 2013년 봄에 전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 선명한 모바일 브라비아 엔진 2(Mobile BRAVIA Engine 2) 10.1인치 HD 리얼리티 디스플레이(HD Reality Display)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 3D (S-Force Front Surround 3D)와 클리어 오디오 플러스(Clear Audio)로 최고의 감상 경험을 선사하며 방수 방진 기능을 제공한다.

·  엑스페리아 태블릿 Z는 ‘모바일용 엑스모어 R(Exmor R for mobile)’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자랑하며, 원터치(One-touch) 기능, 배터리 스태미너 모드와 사진, 음악,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소니의 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서 ‘더 베스트 오브 소니(The Best of Sony)’를 경험하라” 마케팅 캠페인 전개

오늘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소니 모바일은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의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통합 마케팅은 2013 3월부터 20개국의 TV, 인쇄물, 디지털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가장 사랑 받아온 소니의 제품들을 상기시키는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오직 소니만이 할 수 있는 고유한 소비자 경험을 반영한 캠페인이다. 역사상 상징적인 순간들을 돌아보며 현재의 소니가 전하고자 하는 혁신을 표현하고 있다. 소니 모바일의 새로운 TV CF는 소니 엑스페리아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ony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보도자료 -

접기 덧글 7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