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워크맨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MP3P 출시

2010-04-07 11:56


- 소니코리아, 2010 남아공 월드컵 MP3플레이어 ‘워크맨 B143F 월드컵 에디션 출시
- 대한민국 국기의 색깔을 활용한 강렬한 컬러 디자인으로 월드컵 응원 의미 담아
- 강렬한 베이스 성능,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 기본 기능 충실
- 간편하게 MP3P를 걸 수 있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로고 넥스트랩 기본 제공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MP3 플레이어가 출시됐다.


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이하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코리아를 뜻하는 ‘KOR’ 로고와 함께 대한민국 국기의 빨강, 파랑, 흰색을 제품 컬러로 활용한 강렬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제품에 담긴 의미와 디자인뿐만 아니라 MP3 플레이어로서 기능 또한 충실한 제품으로, 초소형 사이즈에, 강렬한 베이스 성능,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만의 곡 검색 간편한 검색기능과 풍부한 베이스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 기능이 적용되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으며, 4초간 듣기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연속된 재핑 기능사용 시 음이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효과로 귀에 부담이 없도록 했다.


또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별도의 베이스 버튼으로 선택이 가능한 ‘베이스’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최대 100MHz까지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효과를 지원한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활용도 높아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최대 18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는 등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한다.


또 보이스 레코더 기능, FM라디오 기능, FM라디오 녹음기능 등을 갖춰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간편한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월드컵 로고가 멋지게 새겨진 편리한 넥스트랩 제공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은 본체와 함께 이동 중 편리하게 제품을 목에 걸 수 있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로고가 새겨진 붉은 컬러의 넥스트랩을 기본 제공해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에 역동적인 멋을 더했다.


이번 워크맨 NWZ-B143F 월드컵 에디션(4GB)의 가격은 7만 9천원이며, 워크맨 월드컵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기 덧글 41 접기
SNS 로그인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이전1 2 3 4 5 다음 다음

맨위로